착한 가격 즐거운 면세쇼핑 | 위동페리 선상 면세점

T/ENJOY QINGDAO

2011. 3. 29. 14:00

반응형

위동페리에서 즐기는 면세쇼핑의 특권~ 위동페리 면세점..면세점은 정해진 시간에 오픈을 합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19시~22시, 그리고 7시반~8시반이네요..

면세점 언제 열려나 하고 어슬렁 거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면세점이 오픈하면 언능 와서 쇼핑하시라는 안내방송이 친절하게 나오기 때문이지요..

암튼 화장품은 철저하게 한국산 제품들 위주더군요..

이자녹스 화장품이 이렇게 비쌌다니.. 몰랐어요.. ㅠ.ㅠ..

미샤제품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군요.. 진열된 제품을 카운터로 가져가는 방식이 아니고.. 매점처럼 뭐뭐 달라고 하시면 되는 방식..  

담배는 인천공항면세점보다 확실히 저렴하더군요.. 

왜 싼건지는 모르겠지만.. 공항면세점보다 1~2불정도 저렴한 가격대..

간혹 안싼 담배들도 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둘러보셔야 할듯..

중남해가 의외로 맛있어서 더 살까 하다가.

다른 중국담배를 사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군요..

27불, 28불짜리 담배는 얼마나 맛있길래 저리 비싼건지.. 살짝 이해가 ㅡㅡa..

홍탑산과 홍윤연을 구입했는데.. 결과는 대실패.. 목이 타들어가는 줄 알았음.. ㅡㅡ;;..

얍실해보이는 표정의 인형들.

수정방은 추천해드리고 싶은 품목..

코롬방 딸기초콜릿..

하라방 종합초콜릿.

코롬방 마카다미아 초콜릿.. 포장이.. ㅋㅋㅋ..

시계는 15%할인중~..

위동페리 면세점에서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정관장..

정관장 할인행사가 진행중이었어요.. 400불이상 구입시 20%할인!!..

정관장 20%할인하는건 전 처음 봤어요.. 할인해봤자 10%인데.. 20%할인은 정말 대박인듯..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3병정도 구입하고 싶더군요.. 홍삼정 로얄을 132불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였건만..

위동페리 면세점에선 카드결제가 안된다는게 문제였지요.. 정관장을 살만큼 돈이 많지 않아서 결국 포기.. ㅠ.ㅠ..5만원밖에 없었던 가난한 저에게 정관장은 꿈일 뿐이었다는.. ㅠ.ㅠ..

중국 위엔화는 100위엔권만 수납하고 잔돈은 원화로 지급한다는 내용입니다..

위폐가 조금 있는지 100위엔 내면 이 기계로 지폐를 넣어 확인해보시더군요.. 신기~..

어쨋거나 의외로 저렴한 매력이 숨겨져 있었던 위동페리 면세점.. 담배랑 술 그리고 정관장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쇼핑품목들 이네요.. 선상 면세점은 중국 청도여행의 특권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