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동페리 구석구석 투어 | 뉴골든브릿지5 인스펙션

T/ENJOY QINGDAO

2011. 4. 1. 06:55

반응형

위동페리 레스토랑에서 완전 배부르게 밥을 먹은 후엔 운동삼아 크루즈투어를 떠나보기로 합니다..

배 구석구석을 사진에 담아보는 크루즈투어 놀이.. ㅋㅋㅋ..

등급별로 이렇게 문앞에 프레지던트, 디럭스로얄, 로얄, 비지니스, 이코노미 클래스가 표기되어 있답니다..

제가 사용한 로얄클래스보다 한단계 높은 디럭스로얄 클래스 구경을 살짝~..

로얄클래스랑 침대랑 테이블은 같은듯한 느낌이고..

다른 점이 있다면 화장대랑 TV가 분리되어 있다는 것과 쇼파가 있다는 것 정도네요..

로얄보다는 조금 더 괜찮은 느낌이 아닌가 싶었던..

가장 흥미로웠던건 역시 이코노미 클래스들입니다..

17인실의 다다미방..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 쓰시는 방이라고 해요..

신발장도 이렇게 따로 있고 양옆에 매트리스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10명이상 단체관광 오시는 분들이 재미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룸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이 방은 8인실 다다미방입니다..

세면대랑 수건은 방마다 다 있었구요..

침구도 정말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술먹고 놀기에 정말 좋겠다 막 이러고.. ㅋㅋㅋ..

이 방은 정말 커서 깜짝 놀랬던 64인실의 다다미방..

수학여행 위동페리 타고 청도로 가면 정말 환상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살짝..

중고등학교나 대학교에서 수학여행으로 이용하기에 정말 최적의 환경이 아닐까 싶은..추천해드리고 싶은 위동페리 타고 가는 청도여행..

그러고보니 저는 중학교 수학여행은 설악산, 고등학교 수학여행도 설악산이었군요.. 우울했던 학창시절.. ㅡㅡ;;..

저희는 방에 화장실이 있어서 딱히 공용화장실을 이용할 일은 없었기에..

화장실 구경도 살짝 해봤습니다.. 나름 깨끗하네요.. 장풍이도 있고.. ㅋㅋㅋ..

저는 노래방이랑 극장이 조금 궁금했었답니다..

위동페리 뉴골든브릿지5호의 노래방은 정말 짱이더군요.. 노래방 1시간 이용시 맥주5캔과 마른안주 기본제공.. 이런 노래방은 처음봤어요.. ㅡㅡ;;..

암튼 노래방을 살짝 구경해봅니다..

꽤 넓고 쾌적한 기분의 노래방이네요..

위동페리 노래방에선 한국노래, 중국노래, 일본노래를 모두 부를 수 있다는..

1시간 이용료가 2만원인데..

맥주5캔에 안주까지 주니까 이건 뭐 거의 무료이용으로 봐도 무방할 정도더군요..

추가요금도 맥주 1,500원 쥬스 2,000원 마른안주 5,0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답니다.. 노래방 이용은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음..

마린 씨어터..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극장이랍니다..

스크린이 완전 작고 답답한 느낌이라 그다지 권해드리고 싶진 않습니다만..

시간 때우기용으론 뭐 나름..

마지막으로 사우나 구경을~..

귀중품은 안내실에 보관하시라는 내용~..

여자손님은 8시30분~10시30분..

남자손님 이용시간은 6시30분~8시입니다..

라커도 충분한 느낌이고..

엄청 깔끔하네요..

깨끗해요~..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도 하실 수 있고..

사우나 안쪽은 뭐 이런 느낌이네요..

엄청난 수증기들이 카메라를 덮쳐오더군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사우나시설..

왠지 이용하고 싶다는 기분이 모락모락~..

 

아담하지만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네요..

배를 타고 가면서 사우나를 하는 기분은 정말 색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사우나 구경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후 칭따오맥주를 단돈 2천원에 즐길 수 있다는 유혹에 끌려 카페 글로리아로 향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