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엄마손 즉석떡볶이 | JABU 자부

PETITE CUISINE

2011. 12. 29. 07:15

반응형

떡볶이가 땡기신다는 지인분과 함께.. 미치도록 춥던 어느날 습격하게 된.. 명지대앞 즉석떡볶이 전문점~ 자부..  

자부는 첫방문이었습니다.. 자부는 子婦.. 며느리라는 뜻입니다.. 엄마손 떡볶이 며느님이 하시는 곳인가.. ㅡㅡa.. 

역시 즉석떡볶이 전문점답게 떡볶이 메뉴 선택의 폭이 넓고.. 사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하더군요..

매운거 잘 못먹는지라 안전하게(?) 짜장떡볶이로 초이스~..

짜장떡볶이 2인분 6,000원 + 모듬사리 3,000원..

모듬사리는 떡, 라면, 쫄면, 오뎅, 만두, 계란 다 들어가 있습니다..

라면사리..

못난이, 야끼만두..

가지런히 놓여진 기분의 떡들..

쫄면사리도 보이고..

역시나 즉석떡볶이에서 사리주문은 필수적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야끼만두.. 3개 1,200원..

단무지..

오뎅국물.. 무슨 생각을 가지고 만든건가 싶을 정도로.. 싱겁고 맛없음..

슬슬 끓기 시작하는 분위기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야끼만두도 잘라서 넣어주시고 친절하네요.. 그냥 가만히 기다리면 되고 편함..

일단 라면부터 포크에 돌돌 감아 냠냠..

엄청 강렬하게 끓어오르고 있네요.. 이거이 즉석떡볶이의 매력..

짜장소스라서 맵지 않아서 좋네요.. 떡은 말랑말랑..

당면과 함께 라면을 돌돌 감아 냠냠..

양도 생각보다 많고 푸짐한 기분..

면이 더 익기 전에 빨리 먹어야 합니다.. 속도감을 높여봤단.. ㅋㅋㅋ..

겨울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기분입니다.. 이마에 땀도 쪽~ 나고..

뭐랄까 겨울에 어울리는 음식이 아닌가 싶어요.. 즉석떡볶이를 흡입하니 몸이 자연스레 따뜻해짐..

볶음밥.. 2,000원.. 떡볶이를 전부 흡입한 후에는 밥을 볶아 먹어야 하지요.. 다진김치와 김가루가 소복히 올려져 제공..

피자치즈.. 2,000원..

김치볶음밥에 치즈토핑을 올려 그라탕풍으로 먹으면 별미라고 해서 특별히 주문해봤습니다..

볶음밥도 사장님이 다 볶아 주시고 피자치즈도 뿌려주심.. 그냥 가만히 앉아 있다가 먹기만 하면 된다는..

완성된 김치볶음밥을 한숟갈 퍼올리면 이런 느낌입니다.. 치즈가 쪽쪽 늘어짐.. ㅋㅋㅋ..

김가루가 대량으로 투하되서 김특유의 향의 풍성한 기분이고.. 생각보다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배부르다고 볶음밥을 포기하면 안됩니다.. 이건 먹어줘야 함.. ㅋㅋㅋ..

짜장소스랑 김치, 피자치즈가 녹아들어 꽤 괜찮은 하모니를 자아냄.. 치즈토핑 추가는 나름 추천입니다..

떡볶이에 까탈스러우신 지인분께서 왠일인지 비교적 만족스럽다고 하신 엄마손 즉석떡볶이 자부..추운날엔 즉석떡볶이가 정말 딱~이란 결론.. 다음엔 원조떡볶이에 짜장떡볶이 반반 블렌드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남가좌제2동 | 자부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