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신메뉴 | 스테이크&바질 파스타

FAMILY RESTAURANT

2012. 8. 20. 08:35

반응형

티지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T.G.I.FRiDAY'S 롯데일산점.. 씨엔블루가 반겨주었단..

그나저나 오랜만의 티지네요.. 그녀 마음에 불을 붙이다.. LOVE ON FIRE.. ㅡㅡ;;..

마주앙 스페셜 와인세트 프로모션중.. 마주앙 반병와인 콤보입니다.. 5000세트 한정..

마운틴듀.. 3,000원..

역시 이곳의 조명은 참 얄딱꾸리해요.. ㅋㅋㅋ..

펩시.. 3,000원..

프라이데이스에선 역시 펩시..

스테이크 & 바질 파스타.. 18,000원..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피클..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어메이징 런치에서 나름 활약하고 있는 스테이크&바질 파스타..

저는 처음 도전해본 메뉴였네요.. 보시다시피 찹스테이크와 파스타가 함께 제공되는 메뉴..

깍뚝썰기한 스테이크와 토마토, 피망, 양파를 마리나라소스에 볶아냈네요..

포크로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오랜만의 찹스테이크..

스테이크는 상상 그대로의 맛이었는데 이 파스타는 어떨지 매우 궁금했습니다..

콜드한 파스타입니다.. 완전 버터향 작렬..

스테이크 고기가 좀 질기네요.. 너무 속속들이 익혀서 단단하달까..

대충 익히셨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마리나라소스 흡입하니 씨푸드 마리나라 생각도 나고.. 쿨럭..

파스타가 매우 인상 깊네요.. 기존에 먹어보지 못한 풍미라서.. ㅋㅋㅋ..

단단한 텍스춰라서 맘에 드네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은근 매력적..

마늘이 듬뿍 들어간 마리나라소스는 스푼으로 마구 퍼묵퍼묵..

바질 잎사귀로 마무리하니 입안도 개운해지고.. 스테이크만 좀 보들거렸으면 좋겠네요.. 너무 익혔더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