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시크릿센세이션과 함께한 | CPK 런치세트

FAMILY RESTAURANT

2013. 6. 16. 08:30

반응형

캘리포니아 피자 치킨 런치흡입을 간절히 희망하시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아이파크몰 팸레도 나름 많고 좋은듯.. CPK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아이파크몰 서관 6층 602호에 자리하고 있단..


CGV 당일영화티켓을 지참하시면 캘리포니아피자키친에서 오리지널바비뷰찹이 무료~..

테이블 안착한 후 바로 런치세트 주문..

CPK SPECIAL BEER TIME.. 매일 저녁 8시 이후 생맥주 주문시 한잔 더..

오늘의 스프..

이번에도 콘스프군요..

다른 스프로 좀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청포도 주스..

담당서버님 권유로 런치세트 에이드를 청포도주스로 업차지 했다는.. 1,300원 추가로 CPK GREEN GRAPE JUICE 굿~..

씨없는 청포도를 바에서 바로 갈아줍니다.. 청포도 거품에 청포도 가니쉬.. ㅋㅋㅋ..

청포도스러움으로 진짜 충만하네요.. 청포도를 그냥 마시는 느낌이랄까나.. CPK 청포도주스 굿~.. 맛있음..

페어 & 고르곤졸라 피자.. 런치세트 21,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페어 고르곤졸라..

캬라멜색의 졸인 배 토핑과 함께 고르곤졸라 랜치드레싱의 샐러드가 올려지는 피자..

CPK는 이렇게 샐러드 올라간 피자가 많아서 좋다는..

자세히 보시면 거무스름한 덩어리들이 보이는게 고거이 고르곤졸라 치즈 청크랍니다..

전에 먹었던 피자보다 드레싱이 조금 가벼운 느낌이라서 살짝 아쉽..

도우 끝부분도 파삭한 느낌이고 꼬릿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배의 조화도 이채로운 피자..


피클..

페스토 크림 펜네.. 런치세트 12,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페스토 크림소스의 펜네 파스타..

생각보다 페스토스러운 느낌은 약한듯 싶네요..

크림소스를 충분히 머금고 있는 기분의 피둥피둥한 펜네들..

치즈도 나름 꽤 많이 뿌려져 있고 좋네요..

빨간건 썬드라이드 토마토입니다.. 꽤 쫄깃거리고 맛남..

스푼으로 마구 퍼묵퍼묵.. ㅋㅋㅋ..

가격대비 꽤 괜찮네요.. 페스토 크림 펜네.. 또 주문하고 싶은 메뉴..

아이스 커피..

역시 런치세트의 마무리는 커피..

아이스커피 마구 흡입..

CPK-하겐다즈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후 받은 하겐다즈 시크릿센세이션 크렘블레..

프랑스에서 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디저트 하겐다즈 크렘블레.. 막 이러고.. ㅋㅋㅋ..

꽁꽁 얼어 있어서 살짝 녹인 후에 냠냠했단..

시크릿센세이션의 숨은 비밀.. 진한 캬라멜소스.. ㅋㅋㅋ..

달콤 쌉싸롬한 캬라멜의 풍미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하겐다즈 시크릿센세이션 크렘블레..

하겐다즈 시크릿센세이션으로 마무리도 깔끔하게 하고.. 역시 CPK 좋네요~..


청포도주스도 맛있고 런치세트도 역시 가격대비 좋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점심은 역시 CP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