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스시를 배부르게 | 세계최대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로

FAMILY RESTAURANT

2013. 6. 22. 08:00

반응형

스시로 매니아 지인분과 함께 방문한 스시로 종로점.. 스시로 한국에 들어온건 즌작에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처음 방문했다는..

스시로 종로점은 파고다 종로타워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눈에 잘 안띄어서.. 밖에서 보면 있는지 없는지 잘 안보임..


세계최대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로 한국1호점인 스시로 종로점 룰루~.. 스시로는 팸레 스타일의 회전초밥집..

맛있는 스시를 배부르게~ 스시로.. 웨이팅도 없고 굿굿굿~.. 바로 테이블로 안내를 도와주시네요..

카운터석도 없는거 같고 한국스타일에 철저히 맞춘듯.. 테이블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스시로에선 혼마구로 프로모션중..

코스트 절감에 손님이 적극 협조하는 방식.. 연장은 직접 세팅하셔야 합니다.. 테이블 옆 서랍을 열면 젓가락이랑 스푼이 있단..

스시로 물티슈..

미소시루는 서버님께서 직접 서브해주십니다..

팽이버섯이 든 미소시루네요.. 따뜻하다는..

물은 테이블에서 해결할 수가 없고 나가서 길어 와야 합니다.. 이게 좀 귀찮네요..

오미즈.. 얼음은 없어서 아쉽..

녹미원 생와사비.. 접시에 쭉쭉 짜주면 됩니다..

스시로는 초밥에 와사비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취향에 따라 알아서 넣어 먹는 방식..

와사비도 준비하고.. 간장도 준비하고..

베니쇼가..

락교 세팅도 완료~..

바로 이어지는 직거래.. 7월 여름휴가에 사용할 스룻토패스 공급받았네요.. 여름엔 역시 오사카여행 막 이러고.. ㅡㅡ;;..

생맥주.. 3.000원..

나마비루는 하이트.. 의외로 생맥주는 하이트밖에 없네요.. 병맥으론 프리미엄몰츠랑 슈퍼드라이도 있습니다..

유부 초밥.. 1,700원..


회전하고 있던 이나리를 일단 집어 들어 봤다는.. 이거이 제일 싼 1,700원짜리 접시..

빨강접시 1,700원.. 주황접시 2,200원.. 파랑접시 2,700원.. 금접시 3,600원이네요.. 계산하면서 먹긴 약간 어려운 가격구조~..

잠시 후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합니다.. 유후~.. 미리미리 시끄럽게 소리내면서 알려줘서 배달오는 초밥은 놓치기도 힘듬..

이쿠라 군함.. 3,600원..

군함말이 중에선 가장 럭셔리한 초밥이 되겠습니다.. 오이반쪽이랑 연어알..

쿤칸 중에서 지인분께서 가장 선호하시는 초밥.. 우니로 맞대응하려고 했는데 성게알은 메뉴에 없더란..

친절한 스시로.. 회전하는 초밥들도 무슨 초밥이 지나갈지 미리 다 알려 줍니다..

묵은지 광어 초밥.. 2,200원..

조금 단가가 있는 초밥들은 이렇게 초밥이 접시에 하나씩 올려진다는..

광어초밥에 묵은지가 올려진 한국풍의 초밥이었는데.. 이거 의외로 맛있었어요.. 괜찮은 조합인듯..

홍게 다리살 초밥.. 1,700원..

가격대비 괜찮지 않나 싶네요.. 홍게라서 맛은 뭐 그닥이지만..

타코 와사비 군함.. 2,200원..

타코 와사비가 올려진 군함말이입니다.. 파가니쉬가 우아한 기분이긴 한데 왜 2,200원인지는 조금 의문스럽네요..

전 이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인분께서 자긴 회전초밥 먹을 때 반드시 주문한다고 강조.. ㅡㅡ;;..

참치 빈도로 초밥.. 1,700원..

이거이 1,700원짜리 가장 싼 저렴이 초밥인데..

퀄리티가 꽤 있습니다.. 가격대비 좋습니다.. 1,700원 니기리 중에선 최고가 아닐까 싶음.. 추천하고 싶네요..

간장 생대하 초밥.. 2,700원..

정말 대하스럽네요.. 생새우 네타가 꽤 큼직하다는..

지인분의 추천초밥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난 초밥이라며.. 극찬 연발.. ㅡㅡㅋ..

참다랑어 대뱃살 초밥.. 3,600원..


혼마구로 프로모션 중이라고 담당서버님께서 강조강조 하셨기에 특별히 주문한 혼마구로 오토로입니다..

네타가 좀 얇고 작고 해서 실망할뻔 했는데.. 먹어보니 오토로 맞네요.. 맛은 나름 괜찮았던..

치즈 연어 초밥.. 2,200원..

전 그라탕풍의 연어초밥인줄 알았는데 아부리한 연어에 치즈소스 조합이네요..

뜨끈하니 나름 먹을만은 했던 치즈 연어..

참다랑어 중뱃살 초밥.. 3,600원..

혼마구로의 쥬토로입니다.. 지인분께서는 쥬토로를 좋아하신다고.. 전 같은 값이면 오토로.. ㅡㅡ;;..

고로케 초밥.. 1,700원..

고로케 초밥 돌고 있는거 보니까 고로케가 크고 탐스럽게 생겨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바로 튀겨낸 고로케라 캐뜨겁~.. 암튼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던.. ㅋㅋㅋ..

찹스테이크 초밥.. 2,200원..

함박 네타에 불고기소스 조합입니다..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의외로 먹을만 함..

와노 사케 핫.. 4,400원..

역시 스시엔 사케.. 사케는 뜨겁게 즐겨야 제맛이라는 스시로 매니아 지인분의 주장..

아보카도 새우 초밥.. 2,200원..

꽤 근사하게 나오네요.. 초새우에 아보카도 슬라이스 양파에 마요네즈 조합입니다..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결과는 대성공.. 아보카도도 두툼하고 양파랑 마요네즈도 풍성해서 만족스러웠던 초밥..

스팸 초밥.. 1,700원..

스팸만 올려진게 아니라 계란까지 있어서 왠지 기쁜 마음도 들고.. ㅋㅋㅋ..

장어 초밥.. 2,700원..

좀 부실하고 맛도 별로.. 이 날 공략했던 메뉴 중 가장 실망스러웠던 초밥..


새우튀김 롤.. 2,200원..

롤은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하나 주문해봤어요.. 깨도 잔뜩 붙여주고 좋네요..

새우튀김 질감도 탱탱하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새우튀김 롤..

게맛살 튀김 초밥.. 1,700원..

게맛살 튀김이 올려지는 초밥입니다.. 상상했던 그대로의 맛..

지인분께서 돌아가는거 호기심에 집으신거.. 초딩스러운 초밥이었어요..

참치 고추장 양념 초밥.. 2,200원..

빈토로에 양파랑 초고추장이 올려진 한국풍 초밥입니다.. 생각보다 꽤 맵더군요..

쪽파 참치 군함.. 2,200원..

네기 마구로 군함말이가 되겠습니다..

그냥 그렇네요.. 저렴한 빈토로 먹는게 역시 유리하다며 막.. ㅋㅋㅋ..

새우튀김 우동.. 3,900원..

새우튀김이 두개나 호쾌하게 올라가는 우동입니다.. 카마보코는 보너스~..

살이 꽉 들어찬 새우에 튀김도 꽤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우동면은 탄력도 없고 별로.. 부들부들한 한국우동 스타일.. ㅋㅋㅋ..

면도 다시도 그냥 그렇지만.. 새우튀김은 매우 좋다는.. 가격대비 해서도 다른 우동에 비해 밸류가 뛰어나고 생각됩니다..

카라아게.. 4,200원..

넘 배불러서 디저트로 주문한 카라아게입니다.. 양상추 샐러드에 닭튀김이 4조각 나옵니다..

이거 별로네요.. 맘에 안든단.. 다시 주문할 일은 아마 없지 않을까 싶은 카라아게.. ㅋㅋㅋ..

식사를 다 마친 후에는 담당서버님께 접시확인을 요청하셔야 한다는.. 딱 20접시 채웠다며 뿌듯해 하고.. 근데 배부르다..

주차비도 5천원 지원해주는 착한 스시로입니다.. 매월 22일은 스시로데이.. 오늘 22일인데 가고 싶네요.. ㅠ.ㅠ..첫 스시로.. 그냥 깔끔하게 1,500원 2,000원 2,500원 3,000원으로 했으면 더 좋을뻔 했는데.. 이 부분이 가장 아쉽다는..


일본처럼 1,700원(105엔) 메뉴가 많이 없고.. 네타 종류도 부족하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좋긴하단..우리나라에서 이렇게 편안한 기분으로 스시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스시로뿐.. 스시로 좀 번창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