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고 어트랙션 | 뉴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 USJ

T/RALALA OSAKA

2013. 7. 20. 09:00

반응형

꿈이 이루어지는 장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에서 가장 기대했던 어트랙션이라면 역시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자랑하는 최고의 어트랙션 뉴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는 뉴욕 에리어에 위치해 있다는..


시끌벅쩍했던 뉴욕에리어.. NEW AMAZING ADVENTURE OF SPIDERMAN THE RIDE 4K3D 오프닝 세레모니가 있었기 때문..

엄청난 인파가 뉴 어메이징 어드벤쳐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오픈을 기다리고 있었던..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앞에는 미리 선발된 100명의 초청게스트가 처음 탑승하는 영광스러운 순간을 기다리고 계셨단..  

제가 도착하니까 바로 시작하네요.. ㅋㅋㅋ.. 더 어메이징 어드벤쳐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오프닝 세레모니..

USJ가 자랑하는 어트랙션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가 최신의 4KHD 기술을 통해 세계최고에서 다시 세계최고로 거듭났단 설명..

뉴욕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옐로우캡에 갑자기 연기가 들이 닥치더니만..

짜잔~ 오늘의 주인공 스파이더맨의 등장입니다.. 막 소리지르고 완전 난리남.. ㅋㅋㅋ..

7월5일부터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어트랙션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뉴 어메이징 어드벤쳐 오브 스파이더맨 더라이드 4K3D 오픈을 축하하며 하늘에서 막 리본 쏟아지고.. 대박..

스파이더맨이 무려 저를 쳐다봐 주셨어요.. 꺄악~.. 스파이더맨 멋있고 친절하기까지.. ㅋㅋㅋ.. 

격정적으로 쏟아졌던 리본에 이어.. 이번엔 꽃종이들이 사방에서 휘날립니다.. ㅋㅋㅋ..

스파이더맨 완전 굿~.. 울룩불룩한 근육들은 물론 절도있는 동작들하며 완전 리얼함 그 자체였음.. 연기력 최고.. ㅡㅡb..

역시 최고의 어트랙션답네요.. 오프닝 세레모니도 엄청 화려하고.. 대박.. 넘 좋다.. ㅋㅋㅋ..

그야말로 영화속 이미지 그대로의 스파이더맨~..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가 직접 연기하고 있는듯한 착각마저 들고..

노란 택시 위에서 거미줄을 쏘더니 스파이더맨은 스파이더맨 더라이드 4K3D의 세계로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스파이더맨을 뒤따라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체험을 위해 입장하고 있는 게스트들..

정말 짧은 스파이더맨과의 만남이었지만.. 아직도 그 흥분이 가시질 않는듯한 기분..

그렇지 않아도 세계최고였던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가 4K3D를 통해 다시 세계최고로 거듭났다고 하니 넘 기대가 컸네요.. 

뉴 어메이징 어드벤쳐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체험을 위해 저도 바로 입장..

CM을 통해서만 접했던 바로 그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를 4K3D로 체험하게 되다니 가슴이 콩닥콩닥..

입장과 동시에 바로 3D 안경을 지급받습니다..


이렇게 3D안경을 착용하고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의 스쿠프을 타면 됩니다..

어트랙션 내에선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다는.. 워낙 전개가 빨라서 사진 찍는다는게 무리기도 하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뉴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위의 동영상을 한번 보시면 어떤 어트랙션인지 이해가 빠르실듯..
사방에서 악당들이 막 튀어 나오고.. 물 쏘고 불 쏘고 장난도 아니네요.. 스맵 카토리 싱고의 목소리 연기도 좋고.. 완전 재미짐..

저희보다 먼저 뉴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를 체험하신 게스트분들과의 인터뷰의 시간입니다..

뉴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체험 후 모두들 넘 재밌다며 극찬 연발.. 그리고 얼굴엔 숨길 수 없는 흥분이 그대로 남아있는..

인터뷰 : 이건 뭐 완전 재밌어요.. 기술의 진보라는게 참 대단하네요.. 스파이더맨 영상이 정말 밝고 선명해요.. 4K3D 스고이..

인터뷰 : 스파이더맨과 악당들이 바로 눈앞까지 다가와요.. 입체감 완전 쩔고 대박이에요.. 최신의 4KHD라 진짜 리얼해요..

인터뷰 : 와하하~ 스파이더맨 4K3D 캐재밌어요.. 빌딩 꼭대기에서 떨어져 죽을뻔한 위기를 거미줄 덕분에 겨우 넘겼네요..

다들 극찬 연발.. 괜히 4K가 아니었단.. 입체 영상이 너무 밝고 선명합니다.. 디테일이 완전 살아있었던 스파이더맨 4K3D..

흥분을 가라앉히고.. 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토어로 고고씽.. 이곳은 그야말로 스파이더맨의 천국..

천장 위에선 스파이더맨이 막 날아다니고.. ㅋㅋㅋ..

매장 전체가 스파이더맨 제품들로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한..

뚱뚱이 스파이더맨 머그 넘 귀여워서 지를뻔.. ㅋㅋㅋ..

어쩜 디자인이 이렇게 깜찍스러울 수 있는건지.. 캐귀엽..

스파이더맨 포테이토칩 바베큐맛.. ㅋㅋㅋ..

넘 탐났던 스파이더맨 물통 케이스.. 더위에 지쳐 물통이 땀을 흘리면 스파이더맨이 땀들을 다 막아준다는..

스파이더맨 + 라멘 = 스파이더멘.. 컵라면에 귀여운 스파이더맨 카마보코가 들어 있다는..

귀엽고도 귀여운 스파이더맨들..

스파이더맨 4K3D의 체험을 간직할 수 있도록 도와줬던 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토어..

스파이더맨 4K3D 체험을 기념하며 지인분들과 단체로 구입한 스파이더맨 물통케이스.. 기념촬영.. ㅋㅋㅋ..

괜히 세계최고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했던 NEW 어메이징 어드벤쳐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그 어메이징함을 뱃속에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어메이징 핫도그.. ㅋㅋㅋ..

옐로우캡 위에서 스파이더맨이 뚫어져라 노려봐줬던 추억도 간직해야지요..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어트랙션 앞 노랑이 옐로우캡 택시에서 기념촬영도 마지막으로 해봅니다..

지인분께서 소개해주신 뉴욕에리어의 인기 포토스팟.. 뒷골목에서 스파이더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이네요..

놀라움으로 가득한 뉴 어메이징 어드벤쳐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세계최고의 어트랙션을 USJ에서 직접 체험해보시란..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