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원더랜드 스누피 스튜디오 | 플라잉 스누피 : USJ

T/RALALA OSAKA

2013. 7. 21. 10:0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자랑하는 뉴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체험 후에는 유니버셜 원더랜드로 이동해봤다는..

우흐흐 왠지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 보이는 동화속나라 같은 이미지의 유니버셜 원더랜드..


바로 이곳이 유니버셜 원더랜드.. UNIVERSAL WONDERLAND.. 여긴 꼭 와보고 싶었던 곳..

헬로키티 패션 애비뉴, 세서미스트리트 팬월드, 스누피 스튜디오로 구성된 유니버셜 원더랜드..

헬로키티, 엘모, 스누피와 함께 기념촬영은 필수..

원더랜드 앞 꽃밭(?) 또한 포토스팟입니다.. 요 앞에서 기념촬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음..

원더랜드에 동화되길 거부하는듯한 오른쪽 시크 꼬마가 왠지 멋져보여서 찰칵.. ㅋㅋㅋ..

바로 이곳이 스누피 스튜디오..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을 만날 수 있는 곳..

스누피의 백롯 카페.. 스누피 팬들에겐 그야말로 꿈의 카페.. ㅋㅋㅋ..

버거세트 먹고 받을 수 있는 스누피 런치박스, 파스타세트 먹고 받을 수 있는 스누피 런치볼 외에도 스누피머그 쉐이크도 있고..

망고맛 스누피 콜드 팬케익이랑 스트로베리 스누피머그 쉐이크 달리고 싶었던.. ㅋㅋㅋ..

UNIVERSAL STUDIOS JAPAN.. WONDERLAND CELEBRATION..

스누피 스튜디오에서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중에서..

제일 타보고 싶었던건 바로 이 플라잉 스누피.. 요즘 CM에 이 플라잉 스누피가 나오거든요.. ㅋㅋㅋ..

스누피 등에 타고 하늘을 날아보고 싶다는 꿈을 실현시켜 줄 어트랙션..

막 스누피들이 구름 위를 둥둥 떠다니고..

그냥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왠지 행복해지는 기분이 들었던 플라잉 스누피..

생각보다 스누피가 엄청 거대하더란.. 어른 스누피의 느낌이랄까.. ㅋㅋㅋ..

어쨋거나 역시 이건 타야해~ 하는 생각이..

유니버셜 원더랜드.. 누구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곳..

스누피를 타고 하늘을 날면.. 어린이도 어른도 덩실덩실 춤을 추게 된다는.. ㅋㅋㅋ..


속도가 별로 안빨라서 안무섭습니다.. 높이 조정도 직접 가능하고 해서..

무서워서 어트랙션 잘 못타시는 분들도 충분히 도전해볼 수 있는 안무서운 어트랙션입니다..

그냥 스누피를 타고 편안하게 두둥실 하늘을 날면 되는거에요..

플라잉 스누피는 가족적인 느낌도 들고 훈훈..

만화로 보면서 상상하던 것보다 스누피는 피둥피둥.. 제법 살집이 있다며 막 웃고..

암튼 스누피를 타고 바로 하늘을 날아보기로 합니다..

THE FLYING SNOOPY.. 대기시간도 짧고 굿~.. 역시 원더랜드가 좋아요..

스누피를 타고 찰리브라운과 친구들 주위를 빙글빙글 날아다니면 되는 것이지요..

바로 플라잉 스누피에 탑승 완료.. 그냥 스누피 등에 타고 앉으면 댐..

아~ 넘 좋아.. ㅋㅋㅋ..

우드스탁도 함께 날아주고 있어요.. 역시 의리가 있는 우드스탁.. ㅋㅋㅋ..

가운데 있는 스틱을 움직이면 올라갔다 내려갔다함..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점도 플라잉 스누피의 강점..

스누피 등에 타고 하늘을 날아 봅니다..

격렬한 스피드의 스파이더맨 타다가.. 스누피 타니까 마음이 넘 편안하네요..

정말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기분도 들고.. 어쩐지 신나..

역시 플라잉 스누피 타고 하늘을 날아보길 잘한거 같아요..

유니버셜 원더랜드 가시면 꼭 한번 타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재미없는 어트랙션 같지만.. 이거이 훈훈하면서 은근 재밌어요..

별로 오래 안기다리고.. 피둥피둥한 스누피 등에 타고 유유히 하늘을 날아볼 수 있다는..

파란 하늘을 날아다녔어야 했는데.. 먹구름이 잔뜩한 잿빛 하늘을 날았던게 조금 아쉬웠던.. ㅡㅡ;;..

플라잉 스누피 체험 후에는 이렇게 스누피, 루시와 함께 기념촬영도 하실 수 있다는.. 꿈의 놀이동산 유니버셜 원더랜드..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