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마우스의 표준 | 마이크로소프트 와이어리스 모바일 마우스 1000

SUPER MARKET

2014. 3. 21. 07:30

반응형

3년 넘게 잘 사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 모바일 마우스 3500의 사이드 고무가 너덜너덜해져서 이번에 마우스 교체를..

홈플러스에서 50%할인하길래 나름 저렴하게 주문했네요.. 가격은 14,900원..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요즘 힘내고 있는듯..


3년 A/S 보증의 스티커가 붙은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모바일 마우스 1000..

편안함을 위한 디자인, 미니 송수신 장치, 최대 10개월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스크롤 휠,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3개 버튼..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은 고장도 전혀 안나고 본전을 뽑는거 같아서 이번에도 믿고 구입을..

포장 뜯고 나면 안엔 뭐 이런 구조입니다.. 재생지를 사용한..

별로 필요도 없는 종이들이 잔뜩 들어 있습니다.. 그냥 다 버릴 것들.. ㅡㅡㅋ..

듀라셀 건전지도 보너스로 줍니다.. 최장 10개월을 쓸 수 있다고 주장하는 마이크로소프트입니다만.. 글쎄요.. ㅋㅋㅋ..


정말 군더더기라곤 찾아볼 수 없는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핑크색을 구입하고는 싶었는데 특가 상품이라 선택권은 없었음..

나노 리시버가 채용된 제품으로 노트북 등에서 사용할 때 특히 유용한 마우스가 되겠습니다..

건전지 넣고 전원버트는 켜주시면 됩니다.. 전원 커면 빨간색 불이 들어오네요..

제가 선호하는 좌우대칭형 디자인이고 무게도 가볍고 해서 누구에게나 무난하지 않을까 싶단..


전에 쓰던 3500보다 쥐는 맛이 떨어지네요.. 3500은 배가 불룩했는데.. 1000 요놈은 완전 날씬해서 그게 좀 불만..

쥐는 맛이 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가벼워서 좋네요.. 모바일 마우스 1000은 배터리 좀 오래 갔으면 좋겠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