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삼성 갤럭시 S7엣지 32GB SM-G935K 핑크골드 개봉기

SUPER MARKET

2016. 6. 27. 06:30

반응형


2년 넘게 활약하던 LG G2가 최근 자주 뜨거워지고.. 대책없는 쓰로틀링이 심심하면 걸려 결국 보내기로 결단.. 새폰을 구입해야 했다는.. ㅠ.ㅠ..



휴대폰 싸게 사려면 요즘은 비공개 밴드에 가입해 첩보전하며 구입해야 하던데.. 귀찮아서 전 그냥 강변테크노마트 가서 직접 구입했음.. ㅡㅡ;;..




SAMSUNG GALAXY S7 EDGE 32GB PINK GOLD.. 삼성 갤럭시 에스세븐 엣지 32기가 핑크골드.. KT용 SM-G935K.. 가격 : 924,000원..



개같은 단통법 덕분에 공시지원금을 무려 22만원씩이나 받고 현금완납으로 엣지 2대 구입.. 휴대폰 사는게 쉽진 않더군요.. 인증이 캐귀츈.. 



갤럭시 S7 엣지의 특장점.. LTE-A 3밴드, 64비트 옥타코어, 4기가 램, 5.5인치 4HD 슈퍼AMOLED, F1.7 듀얼픽셀카메라.. MADE IN KOREA..



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옆으로 스르륵 열어 젖히면 되고 자석이 붙어 있어서 깔끔하게 닫을 수 있다는.. 



갤럭시 S7 플랫과 엣지 중 고민하다.. 엣지가 화면도 5.5인치로 크고 배터리도 3600mAh로 넉넉하고 더 매력적.. 물론 8.8만 더 비싸지만..



바로 뭐 개봉기 모드로 들어가도록 하죠.. 휴대폰을 꺼내면 박스는 이런 상태.. 마이크로 유심키랑 설명서 등등이 이 안에 들어 있구요..



박스 구성품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단순하네요.. USB커넥터, 충전기, 케이블, 이어폰 이렇게가 끝.. 정말 필요한 것들만 딱 들어있음.. 



USB 커넥터 GH96-09728A는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이걸로 USB 연결하심 댐.. 덕분에 확장성이 좋아지네요.. 베트남산..



고속충전대응 데이터 케이블 EP-DG925UWE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길이 1.2m로 조금 짧습니다.. 이것도 MADE IN VIETNAM..



잘보심 FAST CHARGING이라고 써있음.. 기본이 EP-TA20KWK 9V 고속충전기입니다.. 100분이면 완충이 가능하다함.. 베트남제..

 


번들 악세사리는 다 화이트 색상.. 지인분 S7 엣지 블랙도 다 흰둥이들이어서 갸우뚱 했던.. 유일하게 이어폰 케이스만 블랙임 왜일까요..



GH59-14338H 번들 이어폰을 사용할 기회는 아마도 없겠지만.. 이렇게 생겼네요.. 마이크 달렸고 볼륨조절 가능.. 중국제..



엣지있는 팬시한 디자인.. 갤럭시 S7 엣지는 핑크골드, 화이트, 블랙, 실버, 골드 이렇게 있다는데.. 남자라면 역시 핑크골드입니다..



전면부에 삼성로고가 없어서 정말 깔끔.. 후면부 카메라 아래에 삼성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케이티 로고도 없고 깨끗해서 맘에 듬.. 



가뜩이나 비좁은 공간에 삼성로고를 넣지 않아줘서 고마워요 삼성.. 아~ 즌작 이렇게 만들어 줄것이지.. ㅋㅋㅋ.. 



홈버튼은 요렇게 생겼다는.. 지인분께서 지문인식이 잘 안된다 투덜대셨는데.. 붙어 있는 비닐을 떼셔야 지문인식이 됩니다.. ㅡㅡ;;..  



모서리가 정말 엣지있게 생겼어요.. 옆에서 보면 더욱 멋진 샘숭 갤럭키모서리.. 오른쪽 옆구리에 전원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여긴 하단부인데요.. 스피커랑, 마이크 그리고 마이크로5핀 포트, 3.5파이 이어폰잭이 있습니다.. 이리 구멍이 많은데 방수가 된다니 신기~..



휴대폰 윗쪽 구멍 왼쪽 유심, 오른쪽 마이크(녹음용)입니다.. 그리고 왼쪽 사이드엔 볼륨조절 버튼있고 이게 끝.. 뒤집어 봐도 예쁜 엣지..



갤럭시 에스세븐 엣지에서 가장 만족스러운건 바로 카메라.. 혐오스런 카툭튀도 아니닌데다.. 1200만화소에 F1.7의 밝은 조리개에 광각~..



듀얼 이미지센서 기술은 정말 놀랍더군요..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깜놀~..  아참 렌즈 옆에 붙은건 LED 플래시랑 심박센서가 되겠다는.. 



엣지 덕분에 실현시킨 베젤리스.. 삼성답지 않은 우아한 디자인입니다.. 감성적인 핑크골드까 컬러지 더해진 완성형 갤럭시..




충전기가 하나 더 필요해서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구입.. SAMSUNG TRAVEL ADAPTER.. 삼성 급속 여행용충전기.. 가격 22,000원..



번들 충전기와 같은 EP-TA20KWK이란..  입력전원 100-240AC,.. 출력전원 5.0VDC 2A 또는 9.0VCD 1.67A V.. 급속충전 충전기입니다..



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은 EP-DG925UWE가 아니라 ECB-DU4EWE네요.. 번들보다 선이 더 깁니다.. 이건 1.5m라고 함....



추가적으로 삼성 여행용 충전기도 영입하고 해서 기분이 좋네요.. 이제 주문한 스탠드형 급속 무선충전기만 도착하면 되겠습니다.. 



9V 급속충전기에 배터리도 3600mAh로 넉넉하고 배터리 오링의 공포에서 해방되었네요.. 이제 예비배터리는 필요없을듯 싶단.. 



우측 사이드에 있는 전원버튼을 눌러 잠들어 있던 갤럭시를 깨워 봅니다.. SAMSUNG GALAXY S7 EDGE 기동.. 



안드로이드가 시작되는 중 어쩌고 저쩌고 나오면서 시작됩니다.. 슈퍼 AMOLED는 정말 다르군요.. 자동도 화면이 밝고 화사한 기분..



테크노마트 핸드폰샵에서 사은품으로 제공해주신 갤럭시 S7엣지 클리어커버는 아니고 솔로젠 젤리케이스.... 옆가게서 사서 주심.. 



정품 갤럭시 S7엣지 클리어커버는 가격이 무려 22,000원.. 그냥 저렴이 젤리케이스 여러개를 교체하면 쓰는게 더 나을듯 싶네요...



보호필름 붙여 주시겠다고 하는데 그냥 쓰는게 전 더 편해서 안붙임.. 화면쪽은 완전 오픈된 상태.. 생각보다 쓸만한 케이스..  



갤럭시로 넘어 와서 제일 좋은건 카메라입니다.. G2의 병신 카메라 쓰다가 넘어왔더니 갭이 정말 너무나도 큼.. 즌작 갈아탈껄.. ㅠ.ㅠ..



갤럭시 에스세븐 엣지 기본화면입니다.. 날씨 위젯에 구글 위젯이 기본 배치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앱만 제가 급하게 깔은거.. ㅡㅡㅋ.. 



옆화면으로 넘기면 KT에서 심어놓은 스팸(--)앱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습니다.. 다행히도 몇개는 제거할수 있더군요.. 바로 지워주고.. 



다음화면으로 넘기면 삼성앱과 마이크로소프트앱들이 있음.. 삼성페이랑 S헬스는 정말 필수앱이 아닐까 싶네요.. 여긴 쓸모있는 앱들이 꽤 있음..



이건 바로 지워주시면 됩니다.. 왜 넣은건지 이해가 잘.. ㅡㅡ;;..



드디어 삼성페이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늘 동경해왔던 SAMSUNG PAY..  삼성페이에 신용카드 등록한 후에 바로 해야될 숙제가 있는데요..



갤럭시 S7 놀라운 5천원의 행복 이벤트.. 할인권 발급받으면 급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을 5천웬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망설임없이 바로 신청.. ㅋㅋㅋ..



그리고 삼성페이 이벤트몰에서 주는 15만 마일리지를 사용해.. 약간의 금액을 결제하고 레벨유프로, 기어2, 갤럭시탭A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갤럭시탭 A 7.0 받는게 젤 이득인듯.. 갤탭A를 39,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잊지말고 꼭 신청하셔야 한다는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는 안타깝게도 종료 되었고.. 위메프 전상품 삼성페이 X 하나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아직 참여할 수 있더군요.. 



위메프앱 바로 깔고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입.. 캐쉬백은 좀 많이 기다려야 하긴 하는데.. 뭐 주겠죠.. 일단 삼성페이 등록먼저 하고 다 사면 됩니다..



휴대폰 산지 하루밖에 안되었고 앱도 별로 안깔았는데 잠금화면에 추천앱 광고가 뜸.. 이거 뭔가 어떻게 없애나 계속 검색해봤는데 원하는 답 못찾음..



깔려 있지도 않은 스마트푸쉬를 지우라는 답변만.. KT는 위젯 설정으로 들어가서 수상한 위젯들을 지우니 해결되더군요.. 참고하시라는..

 


삼성 갤럭시 S7 엣지 핑크골드로 전 이제 다시 태어났습니다..  조루 배터리, 극심한 발열과 미친 쓰로틀링에서 해방되어 기쁨.. ㅠ.ㅠ..



다소 무게감이 느껴지는거랑.. 기존기기 블루투스 페어링이 안되는게 흠.. 역시 세계의 삼성., 20만원어치 선물도 주고 정말 대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