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7엣지 스탠드형 급속 무선충전기 EP-NG930

SUPER MARKET

2016. 7. 15. 06:00

반응형


삼성전자 스토어에 주문했던 갤럭시 S7엣지용 스탠드형 급속 무선충전기 EP-NG930이 드디어 도착.. 물량이 딸리는지 오래 걸리므..



SAMSUNG WIRELESS CHARGER STAND.. 삼성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 66,000원..




갤럭시 S7엣지 삼성페이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영입할 수 있었단.. 지인분의 블랙은 빨리 왔는데 화이트는 제법 오래 걸렸음..




SAMSUNG EP-NG930.. FAST WIRELESS CHARGING.. ENGANCED VIEWING EXPEIRENCE.. MADE IN VIETNAM.. 



매장에서 걸어놓고 판매할 수 있게한 패키지 디자인.. 이렇게 완전 동그란 원형이고 글로시해 생각보다 예쁘단 인상이네요..



바로 박스오픈입니다.. 방패처럼 생겼음.. 기본 충전기 케이블 모두 화이트 색상이 제공되니 화이트로 깔맞춤 하는게 좋겠죠??..



무선충전기 한번 써보고 싶었더란 말이죠.. 핸드폰 즌작 바꿀껄 그랬어요.. 급속충전 + 무선충전 지원이라니 이거슨 신세계..



옆모습은 뭐 이렇습니다.. 조립 및 결합따윈 불필요.. 원래 이런 상태로 제공된다는.. 급속 충전기는 당연 별매..



뒷면이 좀 신기하게 생겼네요.. 급속충전의 가장 큰 적인 발열을 최대한 억제하기 위해 팬이 달려 있는 구조가 되겠다는.. 



기자재명 : 미약 전계강도(?) 무선기기.. 사이즈 : 113.4x87.2x84mm.. 중량 167g.. 입력전압 5-9V.. 출력전류 1000mA.. 



급속 무선충전 스탠드 외엔 구성품이 딱히 없습니다.. 이 간단 사용설명서가 전부라는..



두꺼운 재질의 커버를 장착하고 사용할 경우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고.. 이어폰 등 연결하고 사용시엔 가로방향으로 올려 놓아야 한다고..



고속 무선충전을 하려면 삼성 정품 충전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안내입니다.. 호환 충전기 말고 정품 사용하실 것을 저 역시 권하고 싶단.. 



스탠드형 급속 무선충전기로 충전을 하기 위해서 갤럭시 에스세븐 엣지를 준비한 모습.. 기존 휴대폰에도 적용되는지 잘 모르겠음..



핸드폰을 이런 식으로 올려 놓으면 되는 모양입니다.. 역시 남자는 핑크골드.. 핑골 선택은 정말 탁월했던듯..



옆쪽에서 바라보면 뭐 요런 느낌이 되겠다는.. 스탠드 각이 딱 화면 보기 좋을 정도라 맘에 드네요..




뒤에서 바라보면 뭐 요런 느낌.. 보시다시피 카메라 렌즈와 부비부비할 일은 없습니다..



비스듬히 바라봐도 예쁘네요.. 휴대폰 살때 사은품으로 준 젤리케이스 씌워도 전혀 무리없이 충전됩니다..



생폰충전이 선택사항이 아니라 좋네요.. 제가 쓰는 젤리케이스도 얇진 않은데 얼마나 케이스가 두꺼워야 충전이 안된다는건지.. ㅡㅡa..



저는 거의 세로로 세워서 충전을 합니다.. 올웨이즈온 기능을 무선충전 스탠드와 함께 활용하시면 더욱 어울립니다..



가로로 충전도 가능합니다.. 충전코일이 윗쪽과 아랫쪽 두개가 있다고 함.. 가운데 정렬 필요없고 그냥 대충 올려도 충전댐.. 



동영상 같은거 보면서 충전하실 수 있는게 좋네요.. 플랫 패드형 충전기 보단 역시 스탠드형이 보기 편하니까 우월하단..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을 꼽으면 요런 느낌이 되겠다는.. 기본제공 악세서리가 다 화이트색상이니까 스탠드도 화이트가 좋단.. 



휴대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충전을 하게 되면 이런 식으로 그린랜턴이 번쩍번쩍 한단.. 



갤럭시 S7 엣지의 경우 유선 고속충전은 완충까지 100분 걸리는데 무선 고속충전을 하면 155분이 걸린다고.. 결론 : 그닥 고속은 아님..



빠르게 충전하려면 유선이지만.. 무선충전 하다보니 너무 편해서.. 무선충전만 하네요 요즘은.. 이젠 케이블 꼽기도 귀찮아졌달까..



휴대폰을 뒤집어서 스탠드에 올리시면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화면이 앞쪽으로 보이게 정방향 충전을 하셔야 한다는..



충전되면 스탠드 아래에 파란(--)불이 들어오게 된다는.. 무선충전이 굳이 필요한가 싶었는데.. 써보니 확실히 편함..



무선고속충전에서 가장 경계해야 할 것은 발열.. 발열이 심하면 충전속도를 억제해 고속충전이 안되는 단점이 있다는..



지인분께서 S7엣지 블랙오닉스를 사용하고 계셔서 무선충전 스탠드도 블랙을 영입.. 검둥이를 잠깐 초청해 봤다는..



블랙 스탠드에 저의 핑크골드를 올려본 모습..  블랙도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색상관계없이 액정은 깜장이니까요..



유선보단 한참 느리지만 1시간에 40%정도는 충전됩니다.. 삼성 갤럭시 S7엣지엔 우아한 무선 고속충전이 필요하단 결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