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정 김치우동 |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QUICK SERVICE

2017. 11. 10. 02:00

반응형

TGI프라이데이스도 망하고 모스버거도 망하고 신촌에서 정말 갈데가 많이 없어지고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곳들은 왜들 폐점을 해대는건지.. 이해할 수가 없는.. ㅡㅡ;;.. 

정통일본우동전문점 마루가메제면 신촌점을 오랜만에 찾았네요.. 오늘은 뭘 먹어 볼까나.. 고민 끝에 김치우동으로 초이스..


サラダいなり.. 샐러드 유부 주먹밥.. 1,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유부초밥에 오이샐러드를 듬뿍 올린 육중함이 돋보이는 마루가메가 자랑하는 수제 무스비.. 

마루가메 유부초밥은 쥬시해서 참 좋네요.. 이 볼륨감은 역시나 좋습니다.. 우동이랑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도리돌 코리아의 정성이 담긴 단무지..

キムチうどん.. 김치 우동.. 4,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유부와 김치, 김토핑이 올려집니다.. 파는 안올려줘서 제가 추가한거라는.. 파 토핑은 셀프라는거.. ㅡㅡ;;.. 


일본 마루가메에는 없는 한국한정 메뉴입니다.. 마루가메는 고전적인 면이 있어서 기본 우동이 강세라.. 다양한 토핑의 어렌지는 없는게 사실이죠..

천재기사 후지이군이 시켰다가 재일이라며 맹렬하게 비난받았다는 문제의 김치우동입니다.. 저도 계속 이 김치우동이 먹고 싶었더란..   

유부토핑이 상당히 풍성하게 올려지네요.. 김치반 유부반으로 보셔도 무방할듯.. 국물도 다른 우동과는 달리 매운 다시를 써서 꽤 얼큰합니다..

볶은김치 맛이 나쁘지 않고 탱탱한 우동면발하고 궁합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맛있네요.. 역시 김치는 우동과도 어울리는 조합이었다는거..


독특하면서도 맛있네요.. 기본우동에 600원 추가면 김치우동이 되는거니까.. 가성비가 좋다는 결론에 도달할 수 있네요..

토핑이 풍성하고 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일본에는 없는 스페셜 우동을 먹는 재미가 있는 한국 마루가메제면.. 다음엔 비빔우동에 도전해볼까 합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