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우동맛집으로 유명한 본격수타우동점 | 타케우치 우동텐

T/RALALA OSAKA

2018. 2. 17. 09:30

반응형


이번 오사카여행에서 가장 어려운 미션이었던 까눌레당 미션을 완료하고 호텔에서 까눌레와 커피를 쳐묵하고 호텔을 나섭니다.. 이제 우동먹으러 고고~.. 



호텔을 출발해 지하철역으로 향하던 도중 비를 만났단.. 이번엔 비가 안오나 했는데 결국 오고 말았다는.. 다시 호텔로 복귀해 우산을 빌려 달라고 함.. ㅡㅡ;;.. 




아로마디퓨져 렌탈, 자전거 렌탈에 이은 우산 빌리기.. 서비스가 정말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오사카 가신다면 더브릿지호텔 신사이바시로..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꺼란..



たけうちうどん店.. 타케우치 우동텐.. 영업시간 : 11:30~14:30, 18:00~21:00 일요휴무.. 주소 : 大阪府大阪市北区豊崎5-2-19.. 전화 : 06-6375-0324..



비를 뚫고 힘들게 온 타케우치우동점.. 지인분의 추천으로 일부러 방문한 우동집.. 우동먹으러 굳이 여기까지 와야 하나 싶었는데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지인분께서 극찬.. 



오사카 우동맛집이라며 꼭 가라고 해서 진짜 여기 땜에 일부러 옴.. HONKAKUTEUCHI TAKEUCHI UDONTEN.. 혼카쿠테우치 타케우치 우동텐.. 본격수타 타케우치 우동점..



타케우치는 좌석이 몇개 없어서 웨이팅에 주의해야 합니다.. 저는 혼자라서 바로 안내받을 수 있었네요.. 코트랑 가방 놓을 여유 자리가 없어서 직원분께서 받아 주셨음..  



카운터석은 이렇게 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쿨한 기분.. 덕분에 일반적인 우동집들과는 다른 분위기.. 바타입 카운터석 싫으신 분들은 방문을 자제하셔야 하는 곳이기도 함..



여기 추천해주신 지인분께서 일본말을 아예 못하셔서 이 메뉴판을 제가 카톡으로 읽어 드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타케우치의 메뉴판 낯설지 않았음.. ㅋㅋㅋ..



오히루노셋토 런치세트 메뉴판.. 마구로동세트 880엔, 테즈쿠리킨쇼바이고항세트 700엔, 토리텐붓카케세트 880엔.. 주문전 냉우동 온우동을 결정해주셔야 합니다..




マグロ丼セット.. 마구로동 셋토.. 880엔(8,800원)..



자기가 토리텐우동을 먹었으니 다른걸 먹으라는 지인분의 지시로 마구로동 초이스.. 미니 참치덮밥이 나오는 런치세트 메뉴입니다.. 이게 880엔이라니 싸긴 싸네요..



차가운 오로시 붓카케 우동이 제공된 모습입니다.. 오로시, 쇼가, 네기.. 토핑양이 굉장히 풍성합니다.. 특히 생강 많이 줘서 좋았음..



묵직한 우동면을 힘껏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더 글로시하고.. 탄력이 있으면서 미끄덩거리는 면이고 면모양이 일정하지 않아 수타스럽단 생각..



일본인은 밥심.. ㅡㅡㅋ.. 탄수화물-탄수화물 조합을 무척 좋아합니다.. 우동-밥 조합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 이 미니 마구로동이 280엔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싸요싸요.. 



마구로동의 참치회는 이 사시미간장이랑 와사비를 곁들여서 드시면 됩니다.. 



타케우치 마구로동이 이번 여행의 처음이자 마지막 돈부리네요.. 참치반 밥반일 정도로 참치양이 많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회덮밥-우동 조합 먹어보니 나쁘지 않네요.. 



겨울이라 온우동으로 할까 했는데.. 타케우치 우동은 탄력이 생명이라 탱탱한 냉우동을 주문해야만 한다는 지인분 어드바이스로 오로시 붓카케..




힘있는 우동면발.. 텍스춰랑 목넘김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간이 쎈편이라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도 같고.. 근데 양이 너무 많네요.. 토리텐 3개 추가했었음 뒈질뻔..



만복의 런치였습니다.. 괜히 다들 극찬하는게 아닌거 같단 생각.. 담엔 킨쇼바이고항세트에 토리텐추가로 달리고 싶다는.. 다시 올 날이 올런지는 의문이지만.. ㅡㅡㅋ..



비가 많이 내리고 어둑어둑해져서 혼카쿠테우치 간판에 불들어왔음.. ㅋㅋㅋ.. 비오는 날의 우동런치.. 푸짐하고 맛있는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접근성이 떨어지는게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