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지는 않은 응암동 맛집 | 국수전문점 멸치국수

DELICIOUS WAY

2018. 5. 3. 19:06

반응형

아주 예전부터 궁금해 했던 곳인데.. 드디어 멸치국수를 가보게 되었네요.. 원래는 서부병원 건너편에 있었는데 이마트옆으로 확장이전했다고 합니다..

커피빈 응암동점에서 나와 바로 코너를 돌면 국수전문점 멸치국수가 나옵니다.. 찾기 무지 쉬워요.. 커피빈에서 우회전 끝~..


국수전문 멸치국수.. 영업시간 : 11:00~22:00.. 주소 : 서울 은평구 응암동 89-46 2층.. 전화 : 02-359-8988.. 방문전 전화예약 주문가능..

메뉴 및 가격 : 멸치국수 5,000원 비빔국수 5,500원 비빔밥 6,000원 바지락칼국수 7,000원 열무국수 7,000원 콩국수 6,000원 감자만두 3,500원 떡만두 7,000원..

멸치국수만 파는 전문점은 아니네요.. 의외로 메뉴가 다양.. 육수, 단무지 리필은 홀중앙의 셀프바를 이용하심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와이파이 무료..

전혀 붐빌 시간대가 아니었는데 손님이 꽤 많았어요.. 일단은 물..

엄청 매워 보이는 다대기..

이 고추도 넘 매워 보여요.. 보고 싶지 않아.. ㅠ.ㅠ..

김치는 양껏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전라도식 배추김치네요..

노랑 단무지.. 리필은 셀프.. 

멸치 국수.. 5,000원..

멸치국수랑 바지락칼국수를 주문했네요.. 먼저 나온건 대표메뉴인 멸치국수입니다.. 진짜 빨리 나오네요..

제가 많이 먹게 생겼는지 주문할 때 곱배기로 하시라며 계속 권하고 또 권해 주셨답니다.. ㅋㅋㅋ.. 저 의외로 많이 못먹어서 그냥 보통으로 달라고.. 보통도 양이 많은듯..


뽀얀 소면의 멸치 국수입니다.. 고명은 계란지단, 호박, 김치, 김 이렇게였네요.. 

면발을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칭찬하시는 멸치국수 스프맛이 궁금했었더랬죠.. 정말 욕심을 하나도 부리지 않은 맛.. 여기 맛집 맞네요..

잡내 없고 깨끗한 맛.. 간도 쎄지 않습니다.. 짜지 않아서 전 참 좋네요.. 꾸밈없는 순수한 맛의 멸치국수.. 그야말로 교과서적인 맛.. 

바지락 칼국수.. 6,000원..

바지락 칼국수 역시 추가금 없이 곱배기 주문이 가능합니다.. 1.5배 2.5배 등등도 가능하다 함.. 칼국수는 면이 두꺼워서 멸치국수보단 제공시간이 오래 걸린단..

기본 고명은 같고 여긴 스프에 양파와 당근채가 추가되어 있고 깨가 많이 뿌려져 나옵니다.. 바지락은 무거워서 아래 다 깔려 있어요..

칼국수면은 이런 느낌입니다.. 제면은 당연히 안하기 때문에 면은 크게 신경을 안쓰셔도 되겠어요..

멸치국수처럼 간결한 맛은 없고.. 스프가 다소 탁하면서 단맛이 납니다.. 뭐 이것도 나쁘지 않은듯..

바지락 인심이 후하네요.. 기대 안했는데 꽤나 많이 들어 있더란.. 천원 차이면 바지락 칼국수가 훨씬 이득인거 같단 생각이..


여기는 다대기 없이 그냥 순수한 국물맛을 즐기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렇게 욕심없이 내놓는 국수집이 별로 없거든요..

완전 맛있다며 극찬하시는 분들은 많이 오바인거 같고.. 별 맛은 아니지만 맛집인 곳입니다.. 멸치국수 본연의 맛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