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콜드폼 콜드브루

STARBUCKS COFFEE

2018. 7. 9. 22:48

반응형


지인분들과의 직거래 덕분에 방문할 수 있었던 스타벅스 석촌역점.. 문닫을 시간이 가까워 손님이 별로 없어서 넓은 테이블에서 여유롭게 직거래에 임할 수 있었답니다..



칸타큐브 칸타노치즈만쥬.. 오이타현산 베니하루카 칸타쿤을 사용한 치즈만쥬라는 설명.. 맛은 그냥그냥.. 치즈풍미가 부족한..




칸타노스이토포테토케키.. 역시 브랜드 고구마 칸타쿤을 사용한 케익.. 치즈만쥬보단 이 고굼케익이 쫀득하니 더 맛있네요..



베르데 디스펜팩.. 코이맛챠 앤 밀크풍미크림.. 식빵이 없어서 아직 발라 먹어보진 못함.. 맛있을까요??.. 근데 이 한봉지에 천오백원이나.. ㄷㄷㄷ..



VANILLA CREAM COLD BREW..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그란데 6,000원..



골드회원 콜드브루 1+1 쿠폰으로 2잔 주문한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훈훈하네요.. ㅋㅋㅋ..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는 바닐라 시럽이 들어가는지라 만족스럽진 않지만서도 지렁이스러움이 표현되긴 합니다..




스타벅스카드로 결제하신다면 여기 휘핑크림을 올리시면 딱 어울린다는거.. 



COLD FOAM COLD BREW.. 콜드 폼 콜드 브루.. 



콜드폼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리드없이 음료를 그냥 그대로 받고.. 빨대 꼽지 말고 컵에 입을 대고 마셔야 합니다.. 나이트로 콜드브루처럼..




메두사로고 윗쪽은 모두 콜드폼을 올립니다.. 콜드폼이 콜드하진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텍스춰가 부드러워서 나름 만족스럽다는..



바닐라크림보다 더 우아하면서 가격차이는 별로 안남.. 이 콜드폼 콜드브루가 비싸지만 가성비가 좋음.. 처음 드시는 지인분께서도 벨베티하다며 만족스러워 하심..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석촌동 286-9 우전빌딩 1층 | 스타벅스 석촌역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