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벡스코 | 일본최대급 디스카운트스토어 돈키호테

T/DYNAMIC BUSAN

2018. 12. 19. 15:05

반응형

이번 부산여행의 첫 일정은 벡스코.. 부산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서면역에서 환승에 센텀시티역에서 내렸네요.. 부산 지하철 얼마만에 타보는건지.. 부산 와도 사실 지하철은 탈 일이 그다지 없었어서 진짜 몇년만에 타봤어요.. 지하철 의자가 딱딱해서 깜놀함.. 센텀시티역에서 벡스코 1전시장까진 도보로 무려 10분거리.. 엄청 멀어요.. ㅠ.ㅠ.. 거대한 벡스코의 스케일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ㅡㅡㅋ..

바로 이곳이 BEXCO.,. 벡스코의 풀네임은 부산 전시 컨벤션 센터.. BUSAN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의 약자라고 합니다.. 서울 코엑스보다 규모가 훨씬 더 큰 느낌입니다.. 이 제1전시장 말고 같은 규모의 제2전시장이 또 있어요.. 너무 큼.. ㅡㅡㅋ..


한일월드컵 조추첨식을 시작으로 APEC 정상회의, OECD 세계포럼 등등의 굵직한 국제행사가 다 이 벡스코에서 개최되었답니다.. 부산의 상징..    

전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참석차 왔네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있었단..

하나투어 부산 올해의 추천여행지 : 일본 규슈.. 협찬사 : 규슈관광추진기구, SM면세점, T마크호텔, 썸뱅크, 롯데카드.. 뭐 이렇네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티켓 오피스의 모습.. 썸뱅크에서 적극적으로 썸패스 프로모션을 전개해서 깜놀했네요.. 엔제리너스 5천원쿠폰의 유혹을 못이기고 썸패스 구입할뻔.. ㅋㅋㅋ..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2018.11.30(금)~12.02(일).. 10:00~18:00.. BEXCO 제1전시장.. 메인테마 : 우리 같이 여행갈까??.. ㅡㅡㅋ..

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BUSAN 2018.. 박람회장 입구의 모습..

GLOBAL NO.1 CULTURE AND TOURISM DISTRIBUTION GROUP~ HANATOUR.. 하나투어는 전 세계 36개국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다국적 여행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문화,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유통 그룹이라는 설명이 되겠네요..

러쉬아워를 피해서 방문했습니다.. 무대는 한창 중비중인 상태..

최근 하나투어는 세대간 여행의 가치에 주목해 가족여행객의 니즈에 최적화한 테마상품을 런칭하여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는 설명.. 그리하여 2018 하나투어 가족여행 캠페인이 '우리, 가족여행 갈까??' 라는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의 분위기를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박람회 규모나 현장의 열기 등은 동영상으로 보여 드리는게 아무래도 잘 전달될꺼 같네요.. 제1전시장 3홀입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태국 부스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부스의 모습입니다.. 인도네시아가 맘에 들더군요..

인도네시아 여행박람회 부스에선 부산-발리 왕복티켓, 3박4일 호텔숙박, 발리투어 패키지 상담이 이뤄지고 있었네요.. 전통의상 화려하고 좋네요.. 굿굿~..

인도네시아 커피 발리 낀따마니, 수마트라 만델링, 람뿡, 플로레스 바자와, 토라자 엔레깡을 선보이고 있었다는.. 섬의 가짓수 만큼 다양하고 풍요로운 커피가 있는 인도네시아.. 실제 아시아권에선 인도네시아 커피를 최고로 쳐줍니다.. 그만큼 커피에 대해선 자신감이 있습니다.. 커피 시음회로 적극 홍보중이었음.. 저도 한샷 해봤네요.. 냠냐므~.. 평소에 마시던 커피와 다른 이상한 맛이 나면 맛있는 커피인 겁니다.. 

동남아관 이벤트존.. 동남아 농규슈터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이런거 왜 하나 싶기도 한데 의외로 열기가 후끈..

THE HEART OF ASIA~ TAIWAN.. 대만 부스의 모습.. 대만을 제가 아직 못가봤단 말이죠.. 가고 싶은데 영 기회가 안닿네요.. ㅠ.ㅠ..

CHINA LIKE NEVER BEFORE.. 중국관의 모습입니다.. 

EXPERIENCE MACAO YOUR OWN STYLE.. 마카오관의 모습.. 가고 싶은 곳들이 역시 많네요..

2시간만에 떠나는 가장 가까운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저도 한번 가보고 싶다는 욕심이 있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정겨운 이름 피아이씨.. PACIFIC ISLANDS CLUB~.. 나눔씨앗 여행이 언제였더라.. 암튼 그립네요 PIC.. ㅠ.ㅠ..

메인스폰서가 규슈관광추진기구인만큼 큐슈쪽 부스들이 좋은 자리에 넓게 포진하고 있었습니다.. 사쿠라 장식으로 일본스런 분위기를 한껏 내고.. 나카스 포장마차를 그대로 갖다 놓기도 했고.. 

일본관 오이타현 부스의 모습.. 또깍또깍 유후인 마차랑 벳푸 온천전망대 가을에 제가 렌터카 여행으로 직접 체험한 곳들이네요.. 저 사진 모습 그대로랍니다..

WELCOME TO JAPAN.. 일본 이벤트존..


저 사진 어디서 많이 보던 사람이다 싶었는데 홋카이도 노보리베츠 다테 지다미무라 부스네요.. 헐~.. 홍보를 위해 지다이무라 닌자분들이 출장나와 계셨어요.. 대박이다.. ㅋㅋㅋ.. 닌자쇼랑 오이란쇼가 꽤 볼만 하답니다.. 저의 노보리베츠 추천 관광스팟.. ㅡㅡㅋ..

JR큐슈 고속선 비틀 부스.. 이렇게 멋진 비틀이 있었나 했는데.. 퀸비틀은 2020년 7월 도입예정이라고 합니다.. 저거 타고 후쿠오카 다녀오고 싶네요..

눈에 딱 띄는 노란색 돈키호테 한텐이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네요.. 돈키호테도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여하고 있었더랍니다.. 넘나 반가웠던 돈키호테관.. ㅋㅋㅋ..

WELCOME TO DON QUIJOTE HAHA.. 언제 봐도 귀여운 돈펜짱..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돈키호테 부스 동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 지금 보니 왠지 재밌네요.. ㅋㅋㅋ.. 

파격가의 전당 일본 최대급의 디스카운트 스토어 돈키호테 글로벌 쇼핑가이드..

돈키호테의 크리스마스.. 돈펜짱은 어디에 갖다 놔도 귀엽네요..

돈키호테에서 뜨고 있는 잇 아이템들이 전시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피레파라 아스 소취 플러스.. 1년치라네요.. 이거 궁금해서 사고 싶네요..

요즘 최고의 인기인 용모양 3D 스낵 드레곤 포테이토.. 시식회가 열리고 있었네요.. 이거 후쿠오카 다녀온 지인분한테 한봉지 받아서 먹어 봤는데 인기 있을만 하더란.. 돈키호테 가서 쓸어 담아 오고 싶네요.. ㅡㅡㅋ..  

돈키호테 글로벌 사이트가 오픈했다고 하네요.. 소리소문 없이 언제 오픈했대??..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돈키 글로벌 쇼핑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제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가 충분히 커서 블로그 화면에 그냥 갖다 대시면 QR 인식합니다.. 한번 들어가 보세요.. 

QR코드 찍으면 이 돈키 글로벌 쇼핑사이트로 슝~.. 이런 신세계가 있었네요.. 오호~.. 돈키호테 인기상품을 해외에서 구입할 수 있는 돈키직구 사이트입니다..

바로 회원가입을 진행했단.. 고객정보입력 - 임시등록 - 회원등록완료 순서로 진행됩니다.. 이메일 인증으로 본인확인을 한번 해주셔야 하는데.. 이메일로 온 링크 한번 클릭하면 끝.. 간단하네요..

본인인증 후 회원등록이 완료되면 로그인 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부 한글로 나오니까 어려울게 하나도 없습니다..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으로 1,200엔 할인쿠폰 500엔 할인쿠폰이 있네요.. 위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누구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돈키호테 글로벌 쇼핑 둘러보니까 할인폭이 큰 상품이 꽤 많더라구요.. 가격 괜찮다 싶으면 장바구니 넣으시고 한번에 몰아서 결제하시면 훈훈한 쇼핑이 될 수 있겠단 생각이네요.. 

다음은 쿄세라 세라믹 나이프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해봤습니다.. 1일 3회, 1회 20명 한정이라고 해서 이건 해야해~ 싶었던.. 역시 전 한정에 약함.. ㅠ.ㅠ..

쿄세라 세라믹 나이프 앙케이트를 작성하시면 세라믹칼 챌린지 도전자격(?)에 해당되는 게임 참가권이 주어 진답니다..

쿄세라 나이프로 토마토를 얇게 썰어 준 모습.. 칼이 너무 잘들어서 무서울 정도.. 힘들이지 않고 그냥 쓱 하면 잘려요.. 역시 쿄세라.. ㅡㅡb..

앙케이트 하고 토마토 자른 후에 게임참가권을 투척합니다.. 이제 추첨의 시간.. 럭키박스에서 선물권을 뽑으면 되는 방식.. 전 2등 세라믹 필러를 노렸답니다.. 

특별상(?) 돈키호테 키홀더 당첨..  꽝(하즈레)은 아니라는데 위안을.. ㅠ.ㅠ.. 20명 한정이라 당첨확률이 꽤 높았는데 아쉽네요.. 쿄세라 믿었건만.. 흑흑흑..

조작이 아닌가 내정자가 있는건 아닌가 의심하면서.. 칼 당첨되는 사람이 과연 나오나 끝까지 지켜 보려고 했다면서 막.. ㅋㅋㅋ.. 쿄세라 세라믹칼 구입은 돈키호테에서.. ㅡㅡㅋ..

일본 최대급의 디스카운트 스토어 돈키호테.. 다국어대응스탭, 심야에도영업, 원하는상품을단한번에, 상상을뛰어넘는즐거움.. 이것이 돈키호테의 자랑거리라고 합니다.. 일본현지분들께 인기있는 가게입니다.. 관광오실 때 꼭 한번 들려 주세요.. 왠지 웃긴.. ㅋㅋㅋ..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서 빠져 나왔네요.. 돈키호테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는.. 최근 일본여행 가서 돈키호테를 안가본 적이 없을 정도로 저에겐 필수 쇼핑코스로 자리잡았답니다.. 돈키호테 한곳에서 한번에 필요한걸 전부 구입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주요점포 24시간 영업이라 스케쥴 짜기에도 용이하고 해서 돈키호테를 자주 가는거 같네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중 가장 맘에 들었던 규슈 포토스팟.. 올해의 하나투어 추천여행지는 일본 규슈라죠??.. 마지막으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2018 방문기념 인증샷 촬영..


하나투어의 파워를 느낄 수 있었던 박람회였네요.. 진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여행의 세계에 빠져 들었던 시간.. 기간이 3일로 짧았는데 많은 분들이 들러 주셨으려나 모르겠네요..

지인분이 일본 카코시마에 가고 싶다고 하셔서 기회를 엿보고 있는 중인데.. 빨리 항공권 질러 버렸음 좋겠네요.. 대한항공이냐 이스타냐 저울질 중인 단계.. ㅡㅡㅋ.. 카고시마 돈키호테 털고 싶다 아아~..

부산 김해공항 출발편이 다양해지고 최근에는 대구공항도 부흥에 성공해 영남권에서 바로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도 대성황이었던듯.. 어쨋거나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체험기는 이걸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