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패스츄리 러스크 | 스타벅스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

STARBUCKS COFFEE

2020. 4. 30. 21:15

반응형


월말에 처리해야 할 신한카드 미션.. 피자카드 이마트피자 교환을 위해 이마트 방문.. 피자 받으러 왔다가 저번에 못받았어요.. 실물카드가 있어야 한다고.. ㅡㅡ;;..



새롭게 싹~바꿨다 이마트 올뉴콰트로피자 16,500원.. 늦게 갔더니 아무도 없는.. ㅋㅋㅋ.. 피자 포기하고 윗층 스타벅스로..




SWEET CROISSANT RUSK..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 3,900원..



전부터 한번 먹어야지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맛없을게 뻔한듯 싶어 패스했던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를 드디어 주문..



먹고 싶어서 주문한건 아니고 케이크 선택권이 너무 없어서 베이커리 메뉴를 고르게 된거네요.. 크루아상 러스크가 4개 들어 있는 어소티드 메뉴.. 



이렇게 보면 러스크가 총 3개로 보이지만 아래 초콜릿 러스크가 하나 더 있습니다..



크루아상 러스크는 이거 하나도 나머지는 사실상 패스츄리 러스크라고 볼 수 있어요.. 근데 얘를 꼭 위에 올렸어야 했나 싶네요.. 못생겨서 맘에 안들.. 



암튼 이렇게 러스크 삼총사가.. 크루아상 아니고 초콜릿 디핑 패스츄리 러스크입니다..



왼쪽에서부터 화이트, 스트로베리, 다크초롤릿이 되겠습니다.. 



일단 크루아상 러스크부터.. 음.. 뭔 러스크가 이리 눅눅해.. ㅋㅋㅋ.. 오래된 크루아상 느낌.. 초콜릿에 담군 부분은 먹을만 해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러스크.. 초콜릿 위에 라즈베리 후레이크로 장식..



화이트 초콜릿 러스크.. 계속 먹어 봐도 별로인듯.. ㅡㅡㅋ..



초콜릿 디핑부분은 그래도 괜찮은데.. 러스크가 별로에요.. 바삭한 텍스춰가 전혀 없고 버터 풍미도 턱없이 부족한..



개당 천원꼴이면 가격은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러스크답지 않아서 전혀 만족감을 주지 못했네요.. 역시나 괜히 먹었음.. ㅡㅡㅋ..



BLACK WAFFLE CHIP CREAM FRAPPUCCINO.. 블랙 와플 칩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6,600원.. 



샷추가에 엑스트라휘핑크림 옵션으로 주문한 블랙와플칩 프라푸치노.. 이름 그대로 휘핑크림 위에 블랙와플칩이 올려져 있습니다..



블랙 와플칩 토핑은 휘핑크림 듬뿍 올려서 드심 더 맛있단.. 




와플칩은 맛있어서 하나 더 먹고 싶은 기분.. 와플칩 한입 먹고 블랙쿠키 왕빨대로 빨아 들이고 번갈아 먹고 막..



블랙쿠키층이랑 크림프라푸치노층이 나뉘어 있는데 섞어서 드시면 쿠앤크 느낌이 남.. 초딩입맛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프라푸치노가 아닐까 싶네요.. 어른버젼으로 드시려면 프라푸치노로스트나 샷을 추가하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