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세이프 썬 플루이드 | 선 프로젝트 라이트 에센스

BEAUTIFUL WORLD

2020. 7. 22. 16:25

반응형


제 화장품의 대부분은 면세점 쇼핑으로 조달해~왔는데 역병창궐로 해외로 나갈 수가 없어 면세점 화장품 공급이 똑 끊긴지 오래랍니다.. 역병 전망이 워낙 어두워서 내년에나 나가볼 수 있으려나 생각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늘 쓰던거 못사고.. 모험하는 기분으로 이것저것 주문하고 있네요.. 썬블록 떨어져서 대체 뭘 사야하나 여기저기 둘러 보다가 보니 땡큐파머에서 안살 수가 없는 기획세트가 나와서 어쩔 수 없이 구입하고 말았습니다.. 자외선차단 제품을 모두 할인하는 썬택해(?)이벤트 덕분에 이렇게 횡재(?)를.. ㅋㅋㅋ..



THANK YOU FARMER.. SAFE SUN FLUID AGE 0880 SPECIAL GIFT SET.. 땡큐파머.. 세이프 선 플루이드 에이지 공팔팔공 스페셜 기획 세트.. 가격 : 100ml 22,000원..



땡큐파머 세이프 선 플루이드 에이지를 선택한건 백투릴렉스 수딩젤 본품을 증정하는 기획세트(+3,000원)덕분.. 저 수딩젤 마스크가 선플루이드 보다 가격이 더 비싼데 사은품으로 줌.. 배보다 배꼽이 큰 이런 기획세트는 안사면 손해라는 생각에 바로 구입.. 저는 적립금을 투입해서 이 놀라운 가격에서 더 내려간 만원언저리에서 구입이 가능했답니다.. 믿겨지질 않았지만 현실이었구요.. ㅋㅋㅋ.. 안사면 손해인~ 땡규파머 공식몰 세이프 선 플루이드 에이지 기획세트 구입링크 → 요기로..



기획세트에 포함된 백투릴랙스 수딩젤 마스크가 단종되는건가 해서 찾아 보니 멀쩡하게 팔고 있네요.. 정가 3만원이라 50%할인 중인데도 선플루이드보다 마스크가 더 비쌈.. ㅋㅋㅋ.. 백투릴랙스 수딩젤 마스크가 필요하신 분은 세이프 선 플루이드를 구입하세요.. 선플루이드 기획세트 링크 → 요기로..



땡큐파머 포스팅할 때마다 말씀드리는거지만 땡큐파머 공식몰은 신규회원 등록시 가입축하 50%할인쿠폰을 무조건 주고 신규회원만 구입할 수 있는 땡큐아이템 쿠폰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가입축하 50%할인쿠폰은 24시간동안만 유효하니까.. 무작정 회원가입을 하지 마시고.. 내가 지금 사고 싶은 제품이 있다는 확신을 가질 때 회원가입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쿠폰 먹여서 저렴하게 살게 있을 때 가입하는게 포인트.. 그리고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적립금 3,000원을 더 줍니다.. 추천인 안넣으면 적립금 100원 추천인 넣으면 3,100원의 적립금.. 30배 더 주는거죠.. ㅋㅋㅋ.. 추천인 아이디는 → tommylee 로 적으심 됩니다.. 땡큐파머는 추천인 상한제(--)란 듣도보도 못한 괴팍한(--) 제도가 있어서.. 저를 추천하셔도 저한테 뭔가 들어 오는건 아무것도 없답니다.. 안심(?)하시고 가입시 추천인 입력은 tommylee 로 입력해주심 되겠습니다.. 적립금은 언젠간 필요할 때가 오니까.. 당장 필요없더라도 일단 축적해 두세요..



순해 빼진 땡볕자차 밀짚모자 선 플루이드 기획세트의 모습.. + FREE GIFT 백 투 릴랙스 수딩 젤 마스크 룰루~..



땡큐파머 세이프 선 플루이드 에이지 0880 #100%무기자차 #촉촉뽀송 #햇볕철벽템 #이불밖필수템.. 땡큐파머 백 투 릴랙스 수딩 젤 마스크 #수분충전 #수면진정팩 #석류수딩젤 #이불속필수템.. 그야말로 아름다운 조합.. ㅋㅋㅋ..



땡큐파머는 K뷰티 선도브랜드로 해외에서 더 유명해서 기본적으로 상품에 영문표기를 병행하고 있답니다.. 



이런 좋은 기획세트는 정말 오랜만이라 왠지 떨렸다는.. ㅠ.ㅠ..



꺼내보면 요렇답니다.. 세이프 선 플루이드랑 수딩 젤 마스크가 사이좋게 들어 있는 모습.. 



참 아름다운 조합입니다.. 백투릴랙스 수딩 젤 마스크는 예전에 올린 포스팅이 있기 때문에 리뷰는 생략합니다..



피부온도 -4℃ 감소 쿨링 효과 임상시험 완료,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예방 임상시험 완료, 무기자차임에도 백탁현상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 민감성 피부 저자극 임상시험 완료, 1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이 다섯가지가 세이프 선 플루이드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피부에 부담이 적은 순한 성분으로 온 가족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 플루이드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써있음..



AGE 0880은 8세에서 80세까지 온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자외선차단제란 의미라고 함.. 제품 정면에 떼어 보고 싶은 하얀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요.. 스티커로 뭘 가렸나 궁금해서 뜯어 보니 원래는 제품용량이 90ml였던거 같네요.. 이게 100ml로 업글 되서 용량을 고친거.. 이런거면 정말 땡큐죠.. 정말 착한 땡큐파머가 아닐 수 없는..



전성분 : 정제수, C12-15알킬벤조에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 부틸렌글라이콜,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부틸옥틸살리실레이트, 카프릴릴메티콘, 1,2-헥산다이올, 알루미늄스테아레이트, 폴리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실리카, 펜틸렌글라이콜, 멕시칸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약모밀추출물, 에키움플란타기네움씨오일, 울금뿌리추출물, 풍선덩굴꽃/잎/덩굴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불검화물, 동백나무꽃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잎추출물, 씨대퍼딜추출물, 폴리메틸실세스퀴옥세인,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알루미나, 프로판다이올, 암모늄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폴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6, 사카라이드하이드롤리세이트, 소듐스테아로일글루타메이트, 하이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스테아록시에터, 옥틸도데칸올, 스테아릭애씨드, 에틸헥실글리세린, 아데노신, t-부틸알코올, 글리세린, 토코페롤, 향료.. 우와~ 엄청나다.. MADE IN KOREA..



마일드 프로텍션 컴플렉스 핵심 성분으로는 동백나무꽃, 마트리카리아꽃잎, 씨대퍼딜(SEA DAFFODIL) 이 3가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써있습니다.. 피부유해성분 10가지 무첨가를 강조하고 있는데.. 파라벤 7종(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부틸파라벤, 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벤조페논-3, 페녹시에탄올, 클로페네신, 트리에탄올아민, PEG,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인공색소 무첨가가 되겠습니다..



사용방법 :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 팔, 다리 등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에 골고루 펴발라 줍니다.. 설명 그대로 SPF5-+PA++++ 전신용 선블럭입니다..



일반적인 자외선차단제는 크림 타입인데 이건 플루이드 타입이라서 발림성이 더 뛰어난게 가장 큰 매력.. 리퀴드는 또 아니라 흘러 내리진 않으면서 적당히 묽어 얇고 부드럽게 잘 펴발림.. 



제품설명대로 부드럽고 순하긴 하네요.. 제가 써본 땡큐파머 제품은 다 순했고 이 제품도 순함.. 많이 민감하신 분들도 문제없을듯 싶구요.. 피부온도를 내려 준다는 쿨링효과를 가장 기대했는데 제가 둔감한건진 몰라도 차가워지는거 전혀 못느끼겠음.. 시원한 느낌이 어느 조건을 충족해야 나는건가요 대체.. 



제품설명대로 백탁 없네요.. 향은 은은해서 거부감 없고 하네요.. 양이 100ml로 넉넉해서 얼굴과 목, 팔까지 마구 쳐발쳐발 해도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듯한..



땡큐파머 선케어 제품이 다섯가지가 있는데 이 세이프 선 플루이드가 호불호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듯 0880이니까요.. 땡큐파머 선블록 중 뭘 사야할까 고민되신다면 세이프 선 플루이드를 추천합니다.. 쓰면 쓸수록 왜 0880인지 이해가 쏙쏙~될 정도로 무난한거 같아요.. 그나저나 기획세트 너무 싸게 나왔어요.. 진짜 추천을 안할 수가 없는.. ㅡㅡ;;.. 이번에는 선 플루이드와 함께 휴대용 선블록으로 선 라이트 에센스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THANK YOU FARMER.. SUN PROJECT LIGHT SUN ESSENCE.. 땡큐파머..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 가격 : 40ml 26,000원..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려고 구입한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 자외선차단 에센스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지복합성에게 추천하는 산뜻한 선케어라고 써있어서 이걸로.. 선 프로젝트 라이트 에센스도 저렴해서 망설임없이 구입.. 썬택해 이벤트 40%할인 적용상품인지라.. 저렴해서 넘 좋네요.. 땡큐파머 선 프로젝트 라이트 선 에센스 구입은 → 요기로..   



피부가 원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균형~ 땡큐파머.. 선 에센스는 이렇게 홀쭉하게 생겼습니다.. 엄청 슬림하네요.. 뚱뚱한 선 플루이드랑 갭이 엄청남.. ㅋㅋㅋ..



봄비의 촉촉함과 산들바람의 상쾌함을 담아 에어리한(--) 터치가 매력적인 리얼 수분 선 에센스.. 에어리에서 빵터짐.. ㅋㅋㅋ..



끈적임 없는 상쾌한 터치, 당김이나 뻑뻑함 없는 에어리한 산뜻함, 백탁현상 없이 높은 자외선 차단력, 내추럴 추출물 함유..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햇빛으로 인한 피부 보호, 땀과 물에도 강력하게, 민감한 피부도 안심 사용 가능 등등등..



화장품 파우치에 넣고 다닐 포터블 선블록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크네요.. 조금 더 길었으면 파우치에 안들어갈뻔.. ㅡㅡㅋ..



SPF50+ PA+++라도 안심은 금물..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었다 싶으면 덧발라 주셔야 하는게 선크림.. 전 여름에 핸드크림 대용으로도 선크림을 활용합니다.. 손을 씻으면 발랐던 선블록이 씻겨 나가기 때문에 손만 딱 검둥이가 되더라구요.. 검둥손 방지용.. ㅡㅡ;;.. 



전성분 : 정제수,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호모살레이트, 에칠헥실살리실레이트, 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부틸렌글라이콜, 옥토크릴렌, 디카프릴릴카보네이트, 사이클로펜타실록산, C20-22알킬포스페이트, C20-22알코올, 실리카, 1,2-헥산디올, 마치현추출물, 연꽃수, 콩지질, 블루위드씨오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접시꽃추출물, 풍선덩굴꽃/잎/덩굴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불검화물, 아프리칸월넛오일, 세틸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린, 트로메타민, 폴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6, 옥틸도데칸올,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카프릴릴글라이콜, 마이크로크리스탈린셀룰로오스, 잔탄검, 소듐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코폴리머, 폴리이소부텐, 에칠헥실글리세린, 글리세릴폴리메타크릴레이트, 셀룰로오스검, 소르비탄올리에이트, 카프릴릴/카프릴글루코사이드, 향료.. MADE IN KOREA..



상쾌한 스카이블루 패키지에 은색 뚜껑 맘에 듭니다..



키포인트 성분을 살펴보면.. 피토올리고 : 피부자극최소화 피부 진정&보호, 연꽃수 : 모공케어 및 진정효과, 콩지질 :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 이런 분들한테 추천한다는 내용도 있는데요.. 밀림현상이 없는 산뜻한 선크림을 찾은 지복합성피부, 끈적이는 사용감을 싫어하는 남성피부, 화장들뜸 모공부각 현상이 없고 백탁현상 적은 선크림을 찾는 분, 부드러운 피부결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원하는 분.. 윤기 빼고 다 나라고.. 완전 나를 위한 선크림이라고 막.. ㅋㅋㅋ..



선에센스 사용방법은.. 기초케어가 끝난 후 진주알 크기로 덜어내 피부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주고.. 손가락의 지문부분을 이용하여 톡톡 두드리듯 흡수시켜 주면 된다고 써있단.. 그냥 편하게 바르셔도 댐.. ㅡㅡㅋ..



사용해보니 왜 지복합성 피부용이라고 하는건지 왜 에어리하다고 하는지 바로 이해되네요.. 정말 하나도 안무겁고 터치감 텍스춰 모두 가벼워서 날아갈 것만 같단.. ㅋㅋㅋ.. 



미향임에도 향수처럼 발향단계가 써있는게 또 재밌는데요.. 탑노트 : 라임,오렌지,자두.. 미들노트 : 살구,장미,오스만투스.. 베이스 : 화이트머스크~라고 합니다.. 왠 탑노트 미들노트 하면서 몬소리야 했는데 이게 얼추 맞는거 같아 신기..



수분 에센스형 선크림이라서 그런지 피부에 착~감기는 느낌을 주면서 빠른 스피드로 흡수되고 적당한 잔향과 함께 촉촉함까지 남겨 주는게 맘에 쏙 드네요.. 기대이상의 만족감입니다.. 최근 구입한 자외선차단제 중에서 가장 맘에 드네요.. 땡큐파머 굿굿굿~..



 패키지가 조금 더 컴팩트했으면 가지고 다니기 더 쉬웠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긴 하네요.. 전에 가지고 다니던 일제 30ml 핸드크림과 비교해 크기 차이가 너무 납니다.. 40ml가 이리 클 줄은.. ㅡㅡㅋ..



선플루이드와 선에센스 동시 영입으로 당분간 자외선차단에는 큰 무리가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구 쳐발쳐발해도 하나도 안아까운 착한 가격에 영입해서 정말 뿌듯..



집에선 밀짚모자 선 플루이드, 나가선 라이트 선 에센스 룰루~..



땡큐파머 기획세트 덕분에 수딩 젤 마스크까지 덤으로 영입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쇼핑이 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땡큐파머 세이프 선 플루이드 기획세트는 진짜 안사면 막심한 손해..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 구입해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