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20주년기념 보라음료 |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COFFEE ROASTER

2021. 6. 25. 16:50

반응형

커피빈 신메뉴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시식(?)을 위해 방문한 커피빈 신촌점.. 커피빈 단골매장은 신촌기차역점이었는데 폐점해서 신촌점으로 갈아탔답니다.. 기차역점 그립.. ㅠ.ㅠ..

 

THE COFFEE BEAN & TEA LEAF.. SHIINCHON.. 위치는 신촌 버티고빌딩 1층.. 접근성이 꽤 좋은데 매장이 건물 안쪽에 숨어 있어서 여기 커피빈이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아직도 많음..

 

 

마감시간 임박방문이라 정말 쾌적한 분위기였다는.. 손님 완전 없음.. ㅋㅋㅋ..

 

커피빈코리아 20주년기념으로 굿즈랑 음료랑 여러 가지 나왔는데요.. 20주년 기념메뉴로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가 나왔다는.. 누가봐도 이건 커피빈이라는 포스가 풍풍~.. 푸드 쪽 애니버서리 메뉴는 아쉽게도 없고요..

 

GROUNDED IN SOCAL, STEEPED IN CULTURE..

 

주문한 케이크와 음료가 나왔네요.. 나름 신메뉴-신메뉴 조합..

 

PURPLE BERRY YOGURT ICE BLENDED.. 퍼블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스몰 6,800원..

 

커피빈코리아가 벌써(?) 20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커피빈이 스타벅스보다 1년 늦게 들어왔죠.. 암튼 20주년 기념 음료인 퍼플베리.. 조금 더 보라보라 했더라면 좋았을 텐데.. 보라스러움이 다소 미약.. 더 화려하게 했어야 마땅했는데 아쉽..

 

신한은행에서 오랜만에 준 별 스탬프 쿠폰으로 받은 커피빈 마카롱 4종 중 택1 쿠폰으로 2,800원 할인.. 근데 기프티콘 투입해도 4,000원.. ㅋㅋㅋ.. 신한플러스 회원이시면 신한쏠 앱에 커피빈 쿠폰이 들어와 있을지 모르니 꼭 확인해보시길.. 주는 건 받아야죠..

 

커피빈 코리아(!) 20주년 기념메뉴다 보니 커피빈에서는 한국적인 맛을 꼭 넣고 싶어 했던 듯합니다.. 그래서 메인인 블루베리 외에 복분자와 오디가 들어가 있는데요.. 블루베리 향이 너무 강하다 보니 둘이 묻히는 듯해서 아쉽네요.. 배분에 더 신경 썼어야 마땅했는데.. 아쉽습니다.. 마시다 보니 뽕나무에 주렁주렁 달린 오디를 따먹다가 입이 새까매졌던 추억도 떠오르고 하네요.. 오디 염색이 어찌나 안 씻기던지.. ㅡㅡ''..

 

EARL GREY CUSTARD ROLL.. 소보로 얼그레이 커스터드 롤.. 4,500원..

 

보라 음료를 마시는 김에 케이크도 보라색의 블루베리 치즈케익을 먹고 싶었는데.. 늦게 가서 선택권이 없었더랍니다.. 그래서 얼그레이 롤케익..

 

소보로 갑옷을 입힌 얼그레이+커스터드크림의 롤케익..

 

크림이 더 들어갔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사진으로 보기에도 부족해 보이죠??..

 

 

얼그레이향이 우아하면서도 시크해서 맘에 드는데.. 저 곰보딱지를 굳이 씌웠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곰보 떼고 크림을 더 좀.. ㅡㅡ;;.. 

 

소보로 얼그레이 커스터드보다는 자매품인 크런치 헤이즐넛 다크초코 롤케익이 더 맛있다는 결론..

 

어쨌거나 커피빈코리아 20주년 축하합니다.. 저는 블로그에 스타벅스 카테고리가 있을 정도로 쭉 스타벅스파(?)였는데요.. 요즘은 스타벅스보다 커피빈을 더 많이 가고 있죠.. 사람들이 잘 몰라줘서 그렇지.. 커피빈 커피도 케이크도 더 맛있다는 거.. 커피를 맛으로 선택하지 않는 한국사람들.. ㅠ.ㅠ.. 암튼 커피빈코리아 20주년 또또 축하하고.. 2021년부터는 더욱 번창하는 커피빈이 되길 기원합니다.. 전 늘 커피빈을 응원하고 있다는 거.. 그나저나 오늘부터 프로모션 하는 20주년카드 받으러 또 가야 할 듯..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