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떠먹는 케이크 | 스트로베리 바닐라 스푼

COFFEE ROASTER

2022. 7. 18. 07:45

반응형

롯데GRS 롯데잇츠 앱 월요뽑츠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 사용을 위해 엔제리너스를 찾았네요.. 쿠폰 유효기간이 일주일인지라 무조건 가야 했어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은 참을 수 없죠..

 

롯데잇츠 앱에서 매주 월요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크리스피크림 글레이즈드 도넛 무료나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무료 등의 쓸만한 쿠폰이 꽤 나온답니다.. 이번 주는 롯데리아 토네이도 1500원 쿠폰이 나와서 망함.. ㅡㅡ;;..

 

ANGELINUS COFFEE.. BULGWANG STATION.. 엔제리너스 불광역점 룰루.. 불광역 7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매장..

 

엔제리너스 L7홍대점 오픈하기 전에는 미션하러 꽤 자주 왔던 곳인데 홍대점 오픈 이후로 발길이 뜸해진 곳..

 

새벽 4~5시 청소타임매장 외에는 계속 오픈하는 24시간 매장이고요.. 매장이 넓고 조용해서 좋습니다.. 안쪽에는 공부족들이 많아요..

 

키오스크로 다른 손님이 주문 중이라 잇츠앱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대기가 의외로 있어서 커피가 늦게 나왔네요.. 아메리카노라 평소대로라면 거의 바로 나오거든요.. 밤 10시에 이렇게 주문이 밀려 있을 줄은.. ㄷㄷㄷ..

 

ICED CITRUS AMERICANO.. 아이스 시트러스 아메리카노.. 스몰 4,500원..

 

엔제리너스는 예전부터 싱글오리진 도입으로 원두 2원화를 선제도입 했었는데요.. 요즘은 프리미엄인 싱글오리진 외에 일반 커피 주문할 때도 원하는 원두를 고를 수 있답니다.. 저는 에티오피아, 르완다 같은 아프리카계 좋아해서 늘 시트러스로 마신답니다..

 

기존 엔제린블렌드에 해당되는 바디감 있는 기본 원두가 너티이고.. 여기에 플로럴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시트러스와 디카페인 원두인 디카프가 추가되었답니다.. 아쉽게도 디카페인은 200원 추가지만 선택권이 있다는 거, 존재 유무가 중요한 거니까요..

 

STRAWBERRY VANILLA SPOON CAKE.. 스트로베리 바닐라 스푼 케이크.. 7,500원..

 

6월에도 이 달의 케이크라고 스푼케이크 3종 할인행사를 진행했는데.. 7월에는 이 스트로베리 바닐라 한정으로 50%할인 하네요.. 3,750원에 먹을 수 있어서 망설임 없이 주문..

 

투썸플레이스 딸기레어치즈에 대항하는(?) 메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엔제리너스는 케이스에 들어 있고 크럼블 양이 많은 게 특징..

 

푸짐한 소보루 크럼블.. 훈훈한 기분이네요..

 

크럼블에 바닐라 크림치즈, 케익시트 그리고 딸기잼..

 

크럼블 양이 많아서 얌전히 먹기는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지만.. 곰보빵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우 바람직스러운 느낌인.. ㅋㅋㅋ..

 

평범하지만 뭔가 훈훈하고 맛있는 케이크..

 

반값할인을 해주는데 굳이 안 먹을 이유가 없는 듯.. 7,500원이면 별로겠지만 3,750원이라면 대만족.. 7월 내에 한번 더 와서 또 먹어야 할 듯..

 

롯데잇츠 월요뽑츠 쿠폰과 50%할인 스푼케이크 덕분에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낸 엔제리너스네요.. 파이팅 있게 24시간 영업해서 너무 좋은 엔제리너스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