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신한플러스 쿠폰 |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COFFEE ROASTER

2022. 7. 29. 08:15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어플 투썸하트 6월 이벤트 출석체크 20회 완료 아메리카노 쿠폰 및 신한플러스 투썸 2천원 금액할인 쿠폰 사용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투썸플레이스를 찾았네요.. 

 

A TWOSOME PLACE.. GAJAEUL NEW TOWN.. 쿠폰 들고 룰루랄라 투썸플레이스 가재울 뉴타운점으로..

 

신플투썸플쿠(?) 시원한 여름 이벤트.. 신한플러스에서 투썸플레이스 제휴 기념으로 7월에 쿠폰 다운받으면 투썸 오리지널 팥빙수 100명, 투썸 카페 아메리카노 200명, 마이신한포인트 3,000P 300명 준다고 합니다.. 팥빙수 노리고 있는데 과연 당첨이 될런지.. ㅡㅡa.. 

 

신한플러스 스탬프 쿠폰이 이번에 이렇게 바뀌었답니다.. 투썸플레이스 또는 GS칼텍스&홈플러스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신한플러스 혜택-쿠폰 링크 → 요기로..

 

투썸플레이스 모바일금액권 2천원권보다는 기존 커피빈 마카롱 쿠폰이 훨씬 좋은 쿠폰이었는데.. 뭐 투썸이 매장이 많긴 하니까요.. 하지만 커피빈 아쉽.. ㅡㅡ;;..

 

신한플러스 2천원 금액권에 6월 출석체크 이벤트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조합으로 투썸오더 주문..

 

근데 저 투썸 감성파라솔 볼 때마다 웃김.. 너무 본격적이지 않나요??.. 감성이 너무 충만했다고 막.. ㅋㅋㅋ..

 

투썸플레이스의 MD들은 보면 볼수록 귀여운 느낌이.. 

 

쿠폰으로 완성된 투썸플레이스 화이트 바닐라 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세트..

 

ICED CAFFE AMERICANO.. 레귤러 4,500원..

 

투썸앱에서 지난 6월에 열심히 출석체크한 보람을 드디어 찾게 되네요.. 더우니까 어쩔 수 없이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투썸플레이스에서 아메리카노 마셔보는게 얼마만인지.. 저에게 아메리카노는 할리스나 파스쿠찌라서.. ㅋㅋㅋ.. 암튼 투썸의 아로마노트 원두는 여전히 훌륭한..

 

WHITE VANILLA BEAN MOUSSE..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6,500원..

 

오늘의 케이크 비닐떼기는 실패.. 무스 5%는 날리고 시작하는 기분.. ㅡㅡ;;..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는 재작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로 처음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장수하고 있음..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그나저나 2022년 여름에 이렇게 투썸 주력 케이크로 활약하게 될 줄은 진짜 예상 못함..

 

아기자기한 구성의 바닐라 무스 케에크.. 저는 치즈케이크랑 무스케이크를 좋아해서 투썸에서 선호도가 높은 케이크 중 하나입니다..

 

케이크시트와 바닐라무스를 기본으로 하고 바닥에 초코 프랑지페인 그리고 중간에 커스터드크림과 초코크런치를 샌드한 케이크..

 

부드러운 바닐라빈 무스 굿굿.. 무스케이크치곤 텍스춰가 독특하고 구성도 단조로운 맛이 아니라서 좋네요..

 

최근에 너무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만 먹어와서 오랜만에 바닐라무스 케이크 먹으니 맛있네요.. 투썸다운 케익이라는 생각입니다..

 

2022년 3분기부터 신한플러스 카페 쿠폰이 커피빈에서 투썸플레이스로 변경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7월 말까지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니까 신한은행이나 신한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혜택을 꼭 챙기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