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신메뉴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 | 헤이즐넛 아이스 블렌디드

COFFEE ROASTER

2022. 10. 5. 09:00

반응형

커피빈 무료음료 쿠폰이 유효기간을 맞이한 관계로 어쩔 수 없이 급 커피빈행.. 커피빈 무료음료쿠폰은 유효기간이 긴데도 결국은 10월4일까지인 쿠폰을 10월4일에 쓰게 되었다는.. 이런 시츄에이션의 무한반복이네요.. ㅋㅋㅋ..

 

커피빈앱 리뉴얼 기념행사로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3번째 릴레이는 진짜 역대급 혜택이네요.. 무려 퍼플 스탬프 10개 추가 적립!!.. 기본으로 주는 스탬프 1개에 10개를 더 얹어 주니 음료 한 잔으로 11개가 적립.. 이런 행사는 아마 두 번 다시없을 겁니다.. 무조건 참여하세요.. 

 

THE COFFEE BEAN & TEA LEAF.. SANGAM KLID TOWER.. 커피빈 앤 티리프.. 상암한국지역정보개발원점.. 

 

위치는 당연하게도 상암동 한국지역정보개발원 빌딩 1층.. ㅋㅋㅋ..

 

영업시간이 1시간도 안남은 늦은 시간대여서 손님이 한 손에 꼽을 정도로 없었어요.. 이렇게 스윙한 시간대에 이용하시면 넓은 매장을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퍼플오더로 미리 주문하고 와서 바로 메뉴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아이스 블렌디드는 제조시간이 꽤 소요되는 메뉴라 미리미리 주문하시면 특히 좋아요..

 

어디에 앉을까 행복한 고민 중.. ㅋㅋㅋ..

 

 

그린티 아이스 블렌디드로 할까 후레쉬 망고 아이스 블렌디드로 가볼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헤이즐넛 아이스 블렌디드로.. 커피빈은 무료음료 쿠폰 사용 시 아무 사이즈나 고를 수 있어서 좋아요.. 당연하지만 전 무조건 라지 사이즈로 합니다.. 가격 젤 비싼 음료에 가장 큰 사이즈로 선택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죠..

 

HAZELNUT ICE BLENDED.. 헤이즐넛 아이스 블렌디드.. 라지 7,600원..

 

커피빈 앱이 이번에 개편되면서 자잘한 실수들이 많이 보이는데 휘핑크림이 올라가는 메뉴의 경우 휘핑크림 상태 선택을 안 하면 휘핑크림 없이 그냥 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스 블렌디드 같은 음료를 퍼플오더로 주문하실 때는 음료 장바구니에 담기 전에 휘핑크림을 올린다는 의사를 옵션 선택으로 분명하게 표시해줘야 합니다..

 

근데 휘핑크림 옵션이.. 휘핑크림 없이 OR 조금 OR 보통 3가지밖에 없다는 게 너무 맘에 안 들어요.. '휘핑크림 많이'가 왜 없는 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커피빈의 빵빠레휩 좋아하는 분들 엄청 많은데..

 

엑스트라 휘핑크림 옵션 얼른 만들어 주시길.. 휩크림 포크로 마구 퍼묵퍼묵..

샷추가해서 에스프레소 맛을 더욱 진하게.. 커피향과 헤이즐넛향에 모카향까지 트리플 아이스 블렌디드.. 역시 헤이즐넛은 커피빈입니다.. 

 

CRANBERRY CREAM CHEESE SCONE..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 3,900원..

 

이번에 베이커리 메뉴 새로 나오면서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3천원이던 스콘이 3,900원으로 30%나 인상.. 망했음.. ㅠ.ㅠ..

 

경쟁업체 스타벅스 스콘 가격이 아직 3,300원인데.. 너무 과감히 가격을 올린 게 아닌가 싶어요.. 이런 자신감은 좋지 않아요.. ㅡㅡ;;..

 

커피빈 스콘은 원래 세모난 모양의 스콘이었는데 이번에 모양도 네모형으로 바뀌고 기존 스콘과는 완전히 다르단 인상이네요..

 

건크랜베리가 들어간 스콘에 크림치즈를 듬뿍 올려 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긴 하네요..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 안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크랜베리가 충실하게 들어 있어요..

 

따뜻한 스콘은 포실포실.. 가격이 올라서 조금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먹어보니 맛은 업그레이드된듯한..

 

커피빈은 스콘에 딸기잼을 기본 제공해 준다는 거.. 오뚜기 딸기잼 스콘에 마구 뿌려 냠냠.. ㅋㅋㅋ..

 

이번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 맛이 나쁘지 않아서 기본인 버터 스콘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네요.. 빵은 커피빈이 역시 맛있네요..

 

무료음료 쿠폰 소진을 위해 늦은 시간 방문한 커피빈에서 1000Kcal 이상의 엄청난 칼로리를 추가 공급받았다는 스토리.. 배부르고 기분 좋네요.. 어쨌거나 커피빈 앱 릴레이 프로모션 3에 많은 성원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