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가을 신메뉴 |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오트 카페 라떼

COFFEE ROASTER

2022. 9. 27. 09:00

반응형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만의 특권~ T데이를 맞이하여 9월에도 폴바셋을 찾게 되었네요.. 저에겐 T데이에만 가는 T데이 전용카페가 된 바리스타 폴바셋.. ㅋㅋㅋ..

 

원더플립과 함께하는 원더풀한 혜택~ 9월 T데이.. T멤버십에서 어쩐 일인지 폴바셋 핫클립을 만들어줘서 깜짝 놀랐네요.. 멤버십 프로그램에에 아직까지 진심인 곳은 SK텔레콤뿐인 듯.. KT랑 유플러스도 본받았으면 좋으련만..

 

폴바셋 T데이 행사는 9월 셋째. 넷째 주 수요일인 21일, 28일 양일간 있고요.. 내용은 폴바셋 행사 상품 50%할인입니다.. 해당 메뉴는 룽고, 카페라떼, 락토프리카페라떼, 오트카페라떼 4종에 피스타치오아이스크림오트카페라떼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건 그냥 뭐 피스타치오아이스크림오트카페라떼를 마셔달란 거네요.. 

 

DMC 폴바셋이 있는 MBC 몰 파크의 늠름한 모습입니다.. 나무에 가려서 폴바셋이 안보이긴 하는데 1층 2층이 폴바셋 이에요..

 

PAUL BASSETT.. MBC MALL PARK.. 폴바셋 엠비씨몰파크점..

 

진짜 DMC 카페 중 폴바셋이 최고예요.. 점심시간만 지옥이고.. 그 시간만 피하면 이렇게 손님이 없음.. ㅋㅋㅋ..

 

오늘도 옥수수 치즈빵은 없네요.. 늘 뭘 먹어야 하는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합니다.. 푸드 쪽은 신메뉴가 없어서.. ㅡㅡ;;..

 

음료와 케이크를 받아서 2층으로 이동.. 아무도 없다.. ㅋㅋㅋ..

 

오늘도 밝은 창가 자리로.. 창가 쪽 테이블에 앉으면 스퀘어가 예쁘게 잘 보여요..

 

폴바셋 T데이 세트 동영상으로 담아봤네요..

 

PISTACHIO ICE CREAM OAT CAFFE LATTE..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오트 카페 라떼.. 그랜드 8,100원..

 

귀리우유를 사용한 아이스 오트 카페라테에 이번 시즌 아이스크림인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올린 계절 한정의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T멤버십 50%할인으로 4,050원..

 

이미지상으론 피스타치오 드리즐이 올라가야 하는데 그냥 아이스크림만 올라가는 건가 봐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더 듬뿍 올라가면 좋은데 살짝 아쉬운 양..

 

살짝 커피에 적셔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냠냐므.. 오트 카페라테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잘 어울리네요..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폴바셋이 가장 맛있습니다..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 베이스 그리고 어메이징 오트의 카페라떼까지.. 

 

CARROT CAKE.. 당근 케이크.. 7,000원..

 

저번에 먹은 헤이즐넛 케이크를 또 먹을 순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오늘은 당근케이크.. 디저트가 늘 아쉬운 폴바셋..

 

크림치즈와 당근케익시트가 샌드된 클래식한 당근케이크입니다..

 

경쟁업체 캐럿 케이크보다는 덜 퍽퍽하달까 조금 더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저녁을 배불리 먹어서 그런지 이 당근케이크의 볼륨이 두렵게 느껴졌던..

 

호두도 많이 들어 있고 크림치즈의 달달 꾸덕한 맛도 좋고 한데.. 최근 먹은 스타벅스 당근케이크가 호두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나은듯한 기분이..

 

9월 T데이 행사 덕분에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오트 카페 라떼와 당근 케이크로 밤 9시 반에 1100Kcal 넘게 추가 공급받았다는 스토리가 되겠네요.. 너무 배부르다.. ㅠ.ㅠ.. 매일 이렇게 먹었다간 돼지가 될 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