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버거킹 행사메뉴 | 너겟킹 8조각 21치즈스틱

QUICK SERVICE

2022. 12. 23. 09:00

반응형

점심에 폭식을 하고 저녁을 건너뛰었는데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조금 늦은 시간이 방문하게 된 버거킹.. 야식은 역시 버거킹이죠??..

 

BURGER KING.. SANGAM.. 버거킹 상암점을 찾았답니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사용하고.. 365일 행사메뉴인 21 치즈스틱과 너겟킹 8조각 주문했네요..

 

언제나처럼 널널한 분위기는 아니었던 상암 버거킹.. 원래 이 시간에 오면 아무도 없는데.. 오늘은 아니네요.. ㅡㅡ;;..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 모든 게 3,200원.. 믿겨 지시나요.. 커피 한 잔 값도 안되는 가격인데 이 풍성함이란.. ㅋㅋㅋ.. 행사 메뉴와 쿠폰 조합이 역시 정답입니다.. 행사의 버거킹.. ㅡㅡb..

 

AMERICANO.. 아메리카노.. 1,000원..

 

맥도날드도 커피가 천원이긴 한데.. 천원짜리 커피는 드립커피고 아메리카노는 천원이 아니죠.. 하지만 버거킹은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언제나 천원.. 커피는 무조건 버거킹입니다.. 

 

21 CHEESE STICK.. 21 치즈 스틱.. 1,000원..

 

버거킹 아메리카노와 함께 천원메뉴인 21치즈스틱..

 

21cm 길쭉이 롱~치즈스틱이라 이름이 21치즈스틱이랍니다..

 

보시다시피 치즈가 이렇게 쭉쭉 잘 늘어난다는..

 

원조격인 롯데리아 치즈스틱보단 못하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퀄리티의 버거킹 치즈스틱..

 

치즈스틱은 뜨거울 때 바로 먹어야 역시 제 맛이네요..

 

천원이라는 축복스러운 가격의 버거킹 21치즈스틱.. 안 먹으면 손해..

 

NUGGET KING.. 너겟킹.. 8조각 2,200원..

 

원래 버거킹 너겟 가격이 4조각 2,800원, 6조각 4,000원, 10조각 6,400원인데요.. 이런 식으로 주문하면 절대 안 되고.. 

 

버거킹은 너겟을 무조건 8조각 단위로 주문하셔야 한다죠.. 너겟킹 10조각+6조각을 주문하면 10,400원이지만.. 행사메뉴인 너겟킹 8조각을 2번 주문하면 4,400원.. 무려 6천원이나 저렴하다는 거..

 

너겟의 친구 허니머스타드..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너겟킹의 훈훈한 모습..

 

허니 머스터드를 듬뿍 찍어 냠냠..

 

너겟 단면은 뭐 요런 느낌이랍니다..

 

솔직히 매콤한 앵그리 너겟킹이 더 맛있으나.. 앵그리로 먹으면 저는 다음날 불의 심판을 받는지라.. 늘 그냥 안전한(?) 순한맛 너겟킹으로 먹습니다.. ㅡㅡㅋ.. 매운 거 잘 드시면 앵그리로 가세요.. 앵그리가 자극적이긴 하나 맛은 더 있어요..  

 

달콤한 허니머스터드와 함께 너겟킹 냠냐므..

 

너겟 한 조각당 275원.. 정말 축복의 가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21치즈스틱과 함께 버거킹의 항시 행사메뉴인데 진짜 너무 저렴해요.. 먹을 때마다 이렇게 팔고도 남나 하는 생각뿐..

 

많고 많은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에서도 버거킹이 가장 가성비가 좋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쿠폰 사용하고 행사메뉴 위주로 공략하시면 버거킹만한 곳이 없다는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