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생일 기프트 혜택 | 던킨 리브레마키아또 도넛세트

TASTY SWEETS

2023. 8. 1. 16:30

반응형

KT에서 준 생일쿠폰 사용을 위해 던킨을 오랜만에 찾았답니다.. KT에서 VIP 고객님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하고 1년에 딱 1번 주는 귀한 생일쿠폰.. ㅠ.ㅠ.. 

 

2023 KT 생일쿠폰 내용은 던킨 도넛&커피,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롯데시네마 영화 1+1, 뚜레쥬르 7천원할인 중 택일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저는 생일쿠폰으로 던킨을 택했습니다..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의 유혹을 이겨내고 던킨.. 던킨 도넛+커피 가격이 6,400원이라 더 비쌌음.. ㅡㅡㅋ.. 

 

KT앱 내 쿠폰함에 저장된 쿠폰을 던킨 매장에서 제시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DUNKIN' DONUTS.. BUCHEON SANGDONG.. 던킨 부천상동점을 찾았습니다.. 던킨은 상동역 6번출구 바로 옆 비잔티움 1층에 자리하고 있다는..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 천고가 높아서 매장이 엄청 쾌적하네요.. 손님도 별로 없고 죠으다~..

 

리브레 스페셜티 원두가 나와서 이제 리브레 스페셜티 커피를 던킨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 커피 주문하실 때 리브레 스페셜티로 달라고 하심 OK.. 

 

 

KT 생일쿠폰은 도넛이 디어마이러브도넛으로 고정인데요.. 하트모양 디어마이러브 도넛이 품절이었던 관계로.. 아무 도넛이나 고르고 돈을 더내심 된다라고 해서 운 좋게 리브레마키아또도넛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ICED AMERICANO.. 아이스 아메리카노.. 3,700원..

 

던킨 아메리카노가 이렇게 퀄리티가 좋았다고??.. 끄레마가 밝은 캐러멜색이 나와서 그냥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달라진 게 보였어요..

 

어떤 커피를 선택하던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와 리브레 스페셜티 원두를 고를 수 있다는 직원분의 설명입니다.. 리브레 스페셜티가 아마 더 비쌀 테니까 리브레로 고르시는 게 이득입니다.. ㅋㅋㅋ..

 

폭염경보 뜨고 아주 난리였는데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흡입하니 뭔가 쾌적해진 기분이 들었던.. 크리스피크림에 비해 커피맛이 떨어진단 인상이 강했는데 던킨 커피 맛있어졌네요.. 바람직스러운 변화입니다..

 

LIBRE MACCHIATO DONUT..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 3,100원..

 

디어마이러브도넛 가격이 2,700원인 것 같아요.. 2,700원 이상 도넛 아무거나 고르고 추가금 지불하심 OK라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심.. 400원 추가로 리브레 마키아또 주문 성공~..

 

리브레 복면초코를 떼어 내면 요런 느낌.. 글레이즈드 도넛에 모카초콜릿 아이싱, 스프링클을 뿌리고 리브레 마키아또 크림으로 링 안을 채운 도넛이 되겠네요..

 

모카초콜릿 코팅이 꽤 두툼하게 되어 있어서 좋네요.. 스프링클도 알록달록하니 예쁘고.. 3,100원은 던킨치곤 조금 비싸다 싶지만 요즘 도넛 가격이 장난이 아닌지라..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빵집에서 도넛 사면 진짜 놀래요.. 너무 비싸서.. 던킨이 저렴한 편.. ㅡㅡㅋ..

 

리브레 아메리카노에 리브레 커피크림이 들어간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을 페어링 해서 냠냠.. KT쿠폰으로 400원으로 이렇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었네요.. KT 이용하시면 생일달에 쿠폰 나오니까 잊지 말고 꼭 사용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