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31 광화문 배스킨라빈스 직영점 | 선데볼 스트로베리

TASTY SWEETS

2023. 9. 13. 15:15

반응형

우주패스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소진을 위해 광화문 배스킨라빈스를 찾았답니다.. 7천원 기프티콘으로 이제 싱글레귤러 2개를 못 먹게 되어서 상당히 어정쩡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아예 카페31으로.. ㅡㅡㅋ..

 

BASKIN ROBBINS.. GWANGHWAMUN.. 배스킨라빈스 광화문점.. 광화문 청진타워8 1층이라는 매우 좋은 로케이션.. 딱 봐도 넓고 쾌적한 직영점 느낌.. 

 

앞의 일본인 관광객분들이 엄청 주문을 오래 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명동쪽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이 없다 보니 여기까지 오신 듯하네요.. 뭘 사나 봤는데 핑크라이언이랑 핑크춘식이.. 아니 저걸 왜 사지 싶은.. ㅡㅡㅋ.. 

 

근데 라이언이랑 춘식이 키링치곤 너무 크지 않나요.. ㅡㅡa..

 

카페31 매장답게 매장에서 직접 구운 홈메이드 스타일 벨지안 와플콘과 와플볼이 기본 옵션입니다..

 

여긴 아예 가격표부터 벨지안와플이 기본 옵션.. 일반컵과 일반콘으로는 주문할 수가 없어요.. 아예 선택이 불가능하게 해놨음.. ㅡㅡㅋ.. 배스킨라빈스 카페31 가격은.. 와플싱글레귤러 4,700원, 와플싱글킹 5,500원, 와플더블주니어 5,900원, 와플더블레귤러 8,100원..

 

파인트~하프갤런 가격은 일반 배스킨라빈스 매장과 같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직영점 가면 매번 느끼는 거지만 키오스크가 2대씩 밖에 없어서 주문대기가 늘 있다는 거.. 동네 매장보다 키오스크 머신이 적으면 어쩌자는 건지.. ㅠ.ㅠ..

 

카페형 매장답게 먹고 테이블이 많아서 먹고가기 정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답니다..

 

직영점 오랜만이라 선데 주문해봤어요.. 선데는 제조공정이 복잡해서 제공시간이 조금 오래 걸립니다..

 

COOKIERUN CHOCOLATE ICE CREAM.. 초코 퐁당 쿠키런.. 싱글레귤러 와플컵.. 4,700원..

 

9월 이달의 맛~ 초코퐁당 쿠키런.. 쿠키런 킹덤과 콜라보한 쿠키+초콜릿 아이스크림입니다.. 전의 엔제리너스 콜라보처럼 쿠키런 킹덤 게임 아이템을 준다던가 하는 적극적인 프로모션까지는 안 하고 있고요.. 

 

초코 퐁당 쿠키런 구성은 초콜릿 아이스크림, 쿠키 아이스크림, 초코쿠키 크럼블 리본, 브라운 버터쿠키 조합.. 직영점이 확실히 좋은 게 아이스크림이 진짜 많이 나와요.. 싱글킹 같은 싱글레귤러랄까.. ㅋㅋㅋ..

 

초콜릿이랑 쿠키 아이스크림이 반반 섞인 구성이고 크럼블 탑재의 초코쿠키 리본에 버터쿠키 청크가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하네요..

 

맛은 생각보다는 별로.. 쿠키 아이스크림이 그냥 그렇네요.. 

 

와플 그릇을 뿌셔뿌셔 해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냠냐므..

 

싱글킹 같은 싱글레귤러 와플컵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와플컵이 800원 더 비싸지만 아이스크림을 많이 주기 때문에 훨씬 이득인 듯..

 

SUNDAE BOWL STRAWBERRY.. 선데볼 스트로베리.. 6,400원..

 

카페31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플래그십 매장 한정의 선데볼 메뉴입니다.. 저는 선데볼 쿠키앤크림보다는 선데볼 스트로베리를 더 좋아합니다.. 훨씬 토핑이 화려하달까..

 

클래식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딸기, 블루베리, 마시멜로, 와플칩에 딸기소스 드리즐, 꼭지체리까지..

 

이번 가격인상 후 일반 아이스크림과 가격차이가 더 좁혀진 느낌이라.. 그렇지 않아도 좋았던 가성비가 더 좋아졌달까..

  

화려한 토핑과 함께 먹는 아이스크림은 훨씬 보람찬 느낌이네요..

 

역시 카페31 매장에선 선데볼이네요.. 엄청 맛있음.. ㅋㅋㅋ..

 

이렇게 이것저것 넣어서 선데 만들려면 엄청 복잡한 과정을 동반해야 하는데.. 들여지는 시간과 노력에 비해 정말 저렴한 거예요..

 

배스킨라빈스 직영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이니만큼 카페31에선 무조건 선데볼은 깔고 시작하세요.. 가성비가 정말 좋답니다..

 

혼자서 딸기 선데볼에 쿠키런 와플콘 흡입했더니 넘 배부른.. 아이스크림으로 이렇게 배를 채우고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배스킨라빈스 홍대 직영점은 손님이 많아서 늘 먹고 가기가 힘든데 광화문점은 넘 쾌적하고 좋네요.. 광화문에선 배스킨라빈스 카페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