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마쓰 자전거대여 | 다카마쓰역앞 광장지하 렌터사이클 포트

RALALA SHIKOKU

2023. 9. 2. 06:00

반응형

타카마츠 3박4일 여행의 마지막날도 자전거와 함께 했습니다.. 타카마츠 렌터사이클 요금이 24시간 200엔이라 24시간 꽉 채워서 대여할 예정이었는데..  변수가 있었어요.. 호텔에 주차장이 없는지라 자전거 주차가 안되었던.. 역앞 번화가라 그냥 길거리에 세워 두는 건 좀 그랬음.. ㅠ.ㅠ..

 

암튼 그리하여 일단 자전거를 반납한 후 또 빌리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카와라마치역 포트에서 빌렸지만 오늘은 타카마츠역에서 자전거 대여.. 현재 어플을 사용한 대여가 아닌 신청서 작성해서 빌리는 유인 자전거 대여는 타카마츠역앞광장 지하 렌터사이클 포트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高松駅前広場 地下レンタサイクルポート.. 타카마츠에키마에 히로바치카 렌타사이쿠루포토.. 영업시간 : 07:00~23:00.. 주소 : 香川県高松市浜ノ町1-17.. 전화 : 087-821-0400.. 

어제 한번 빌려 본지라 능숙하게 바로 관리사무실로 향했습니다.. 파란색으로 관리사무실이라고 쓰여있고 그 위에 렌터사이클 접수창구라고 쓰여있는 모습이에요..

 

세토우치 트리엔날레 아트 패스포트 소지 시 24시간 자전거 대여요금이 무료라고 하시네요.. 이런 좋은 특전이 있었어 했지만 그 패스포트가 꽤 비싸서.. ㅡㅡㅋ..

 

암튼 어제처럼 그냥 하루 빌리는 걸로.. 오늘 귀국인지라 하루도 아니고 몇 시간이지만.. 암튼 기동성 확보를 위해 자전거 이용이에요.. 전차 한번 타는 것보다 저렴하고 자전거가 있어야 우동집에 가기가 편하다며.. ㅋㅋㅋ..

 

한글로 되어 있는 자전거 대여 이용 신청서.. 진짜 완벽한 한글 표현에 다시 한번 놀람.. 한국분들이 많이 이 저렴하고 좋은 타카마츠 렌털 바이크를 이용하셨으면 좋겠는데.. 자전거 타면서 한국인 1도 못 만나 봄.. ㅋㅋㅋ..

  

타카마츠에키마에어제 빌렸던 것과 동일한 자전거네요.. 마마챠리가 바구니가 달려서 저처럼 가방이 무거운 사람에겐 진짜 좋아요.. 어깨가 진짜 편안해진답니다.. 

 

신청서 작성이 힘들지 사실 다카마쓰 렌터사이클 정산기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 일본어로만 쓰여있지만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번 카드를 넣는다.. 

 

2번 돈을 넣는다.. 끝~.. 이게 진짜 끝이에요..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렌터사이클 사무실 직원분들이 영어는 못하신다는 거.. 적당히 눈치껏 행동하시면 될 듯.. ㅡㅡ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상으로 올라왔습니다.. 타카마츠역앞 광장이 상당히 넓은데요.. 이 아래에 자전거 주차장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전거천국 일본 답게 규모 자체가 엄청 크답니다..

 

지인분과 함께 룰루랄라 자전거 타고 타카마츠 시내 질주..

 

 

마지막날이다 보니 현금이 떨어져서 근처 세븐일레븐에서 지인분께서 일본 엔화 조달하심.. 계획대로 계속 가락국수만 먹었으면 자금부족할 일이 없었지만 어제 초밥도 먹고 라면도 먹어서 그만.. ㅡㅡㅋ..

 

타카마츠 자전거는 우리나라처럼 차도로 다닐 일은 없다고 보시면 되고요.. 여름이라 이 상점가 길이 좋았어요.. 상점가 길로 다니면 확실히 덜 더움..

 

자전거 타고 리츠린공원 가는 길.. 타카마츠역에서 그냥 쭉 가면 리츠린공원이에요.. 공항리무진버스 다니는 그 큰길로 달리면 된다고 보심 OK..

 

주말이라서 그런지 리츠린공원 가는 길에 사람이 진짜 없어서 완전 편안하게 달릴 수 있었어요..

 

문제는 횡단보도가 없는 사거리.. 통행량이 많은 큰 대로다보니 신호등이 없는 곳이 있었어요.. 이 때는 우회해서 돌아서 건너거나 지하도를 이용해야 합니다.. 우회는 너무 많이 돌아가야 해서 비추천하고.. 이 지하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자전거 끌고 오르내릴 수 있게 잘해놨어요.. 지인분께서 방공호 같다고.. ㅋㅋㅋ..

 

다카마쓰여행이 편안하고 좋았는데.. 유일하게 아쉬웠던 건 타카마츠 날씨였는데..

 

오늘은 그나마 좀 덜 흐린 느낌??.. 하늘색이 군데군데 나오긴 했어요..

 

리츠린공원 가기 전에 살짝 수분 보충.. 근데 이 배부른 너구리 뭐죠.. 하게상??..

 

공원이 넓고 나무도 크고 했는데.. 진짜 아무도 없어서 뭔가 싶었던..

 

지하도를 한번 더 통과해서 리츠린공원으로..

 

타카마츠 최고의 관광명소라고 말할 수 있는 리츠린공원 입구 도착입니다.. 자전거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자전거 타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미슐랭 그린가이드 3스타 타카마츠여행 필수코스 리츠린공원 룰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