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E WORLD BUFFE | 마르쉐 월드뷔페

FAMILY RESTAURANT

2009. 12. 1. 17:27

반응형

마르쉐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마르쉐 코엑스점..주말 디너타임이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30분정도 있었답니다..

마르쉐 월드뷔페 주문카드입니다.. 이걸 가지고 다니시면서 음식을 담으시면 되는거에요.. 거의 다 월드뷔페 손님이라서 확인은 잘 안하시더라는..어쨋거나 마르쉐 월드뷔페 가격은 25,900원입니다..

딸기 스무디로 일단 출발을..

뭐 맛은 그냥 그랬지만.. ㅎㅎㅎ..

연유바게트가 하드롤로 부활을 했더군요.. 연유하드롤.. 하드롤 안에 연유스러운 크림이 들어있다지요..

미니 머핀입니다.. 정말 깜찍한 사이즈에요 ㅋㅋㅋ..

이건 모찌.. 카스테라 가루에 굴려져 있어요.. 보드랍고 맛있네요..

오렌지에이드입니다..

오렌지 과즙이 제법 많이 들어있어요.. 만족스럽네요..

지인께서 가져오신 튀김들.. 양파랑 단호박 튀김이네요..

새우초밥도 함께 가져오셨어요..

오뎅입니다.. 마르쉐 오뎅이 이렇게 변하다니.. 국물이 맛없군요 ㅠ.ㅠ..

몽골리안입니다.. 베지테리안 버젼이군요..

칠리새우.. 마르쉐는 역시 칠리새우 ㅡㅡb..

모찌가 맛있어서 또 가져온 ㅋㅋㅋ..

지인께서 가져오신 회덮밥..

쌀국수입니다..

몽골리안이 맛나서 또 가져옴..

유러피안 소세지입니다.. 제법 맛있네요..

지인분께서 회덮밥을 또 공략하심..

지인께서 가져오신 몽골리안.. 좀 뿔어 있네요..

마르쉐 우동.. 겨울엔 역시 우동일까요..

새우가 나왔길래 마구 담아왔습니다.. 바로 나온거였는데.. 식어있네요.. 퍽퍽..

오렌지에이드를 또 ㅋㅋㅋ..

연어초밥입니다..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새우구이.. 바로 한거였으면 맛있었을텐데 아쉽네요..

몽골리안입니다.. 해산물 버젼입니다.. 맛이 완전 다르네요..

지인께서 가져오신 치킨이랍니다.. 식어있군요..

에스프레소입니다..

지인분께서는 알프스 커피를.. 설탕을 두봉지째 투하하고 계신 모습 ㅡㅡ;;..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몽골리안.. 고춧가루의 압박.. 무섭네요 ㅠ.ㅠ..

카스테라 모찌를 또 가져왔는데.. 아까랑 맛이 완전 다르네요.. 이건 뻣뻣하고 맛이 없네요.. 이유가 뭔지 ㅡㅡ;;..

베트남식 쌀국수..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과일들.. 파인애플..

그리고 오렌지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블루버니 제품이 제공되고 있다는.. 민트초코칩.. 먹을만 해요..

뫼벤픽 에스프레소를 또~..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바닐라 아이스크림입니다.. 에스프레소를 부어 아포가토 스타일로 즐기셨다지요..

전 계속 에스프레소 공략을 ㅋㅋㅋ..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바닐라는 별루였는데 초코는 먹을만 해요 ㅋㅋㅋ..

배가 터질 것만 같군요.. 현대카드 경품 이벤트.. 놀라운 행운이 팡팡!!..마르쉐에서 현대카드 이용시 100% 겸품 당첨의 기회를 드립니다..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긁고 뉴칼레도니아 가자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습니다..스크래치 카드가 비행기표 같이 생겼어요.. 긁어보니 4등 스칼렛 쿠폰에 당첨이 되었다는 ㅡㅡ;;..오랜만에 공략한 훈훈한 마르쉐 월드뷔페였습니다.. 마르쉐 코엑스점은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