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관광단지 | 초콜릿랜드 초콜릿박물관

T/FANTASTIC JEJU

2010. 2. 22. 23:33

반응형

제주 중문관광단지 테디박물관 옆의 초콜릿랜드..

초콜릿 박물관이라고도 하고 뭐 그러는듯..

대충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제주 초콜릿랜드.. 뮤지엄, 체험장, 포토존, 전망대, 판매장..

CHOCOLATE LAND & MUSEUM..

입장료도 없고 해서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ㅋ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이었던지라..

이렇게 크리스마스스러운 풍경이 가장 먼저 펼쳐지네요..

모두 초콜릿으로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골드코인 초콜릿과 린트 린도르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던 제품들 ㅋㅋㅋ.. 

요게 초콜릿 랜드 로고인 모양입니다..

초콜릿의 역사에 대해 나와 있네요..

포토존 ㅋㅋㅋ..

스마일 베어에서 스마일이 SMAIL이라고 써있어요 ㅠ.ㅠ.. 

세계 초콜릿 전시장으로 이동해봅니다..

판매하는 제품들은 뭐 쉽게 구할 수 있는 초콜릿들인듯 싶군요..코스트코 제품들이 왜 이리 많나 하는 생각이.. ㅡㅡ;;..

지하로 내려가 보기로 합니다..

지하에는 전시장과 체험장이 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

골드코인 초콜릿으로 장식된 나무.. 초콜릿이 저렇게 열리면 참 좋겠네요.. ㅡㅡ;;..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린 키세스들 ㅋㅋㅋ.. 아 욱겨 ㅋㅋㅋ..

초콜릿 제조과정.. 1. 초콜릿 녹이기..

2. 템퍼링 없이 만드는 맛좋은 초콜릿.. ㅡㅡ;;..

3. 초콜릿 모양내기..

전시장은 대단히 넓은데.. 휑~한 ㅋㅋㅋ..

뭐 대륙별로 초콜릿을 모아놓았어요.. 아메리카..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던 요크 100칼로리 페퍼민트 웨이퍼바..뭐 딱히 구경할만한 초콜릿은 없네요.. ㅋㅋㅋ..

유럽산 초콜릿들입니다.. 시중에서 정말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만 있어요..초콜릿으로 다 채우기 힘드셨던지.. 과자랑 사탕도 있고 ㅡㅡ;;..

아시아쪽은 제주 초콜릿들로 대부분 채워져 있습니다..

초콜릿랜드 숍~..

딱히 초콜릿랜드에서 초콜릿을 구입해야할 이유는 없네요.. 초콜릿랜드에선 초콜릿을 안만들더라구요.. ㅡㅡ;;..역시 초콜릿 구입은 제주 시내의 쇼코아르 쇼콜라에서 해야겠다고 생각을.. 쿨럭~..

제주 바이오 녹차 초콜릿..

제주 바이오 산삼배양근 초콜릿..

제주 바이오 감귤 초콜릿..

백년초 초콜릿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8개입 기준 2,500원..

제주산 파인애플로 만든 파인애플 초콜릿..

제주 알로에 초콜릿..

제주 초콜릿 종합세트..

초콜릿은 다 똑같이 생겼구요.. 안에 파우더가 다르게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시식을 할 수 있었는데.. 딱히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군요.. ㅡㅡㅋ..

초콜릿샵의 사은품 안내입니다..

초콜릿 카페에서 핫초콜릿이라도 마셔볼까 했는데 그런 것도 없고 뭥미.. 전 조금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ㅡㅡ;;..

건물은 참 번드르르한데 구경할만한 초콜릿은 그다지 없었다는거..

다소 실망스러웠던.. 초콜릿랜드..

시간이 아주 많이 남아돌지 않으신다면 굳이 구경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어쨋든 초콜릿랜드를 나와 제주 올레길 코스를 걸어보기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