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신나는 고기질 | 한강공원 난지캠핑장

T/KOREA BE INSPIRED

2010. 4. 21. 17:40

반응형

서울에 있는 공원 중에서 유일하게 취사행위가 가능한 곳이라는.. 한강공원 난지캠핑장.. 지나다니면서 많이 봐오긴 했지만.. 이렇게 가보는 것은 처음이었답니다..

자전거를 타고 가면 집에서 정말 빠르고 편하게 갈 수 있지만..지인분께서 파스타면을 삶을 수 있는 냄비를 가져오라 하셔서 자전거는 포기하고 택시를 타고 고고씽~..

전 몰랐는데.. 입장료가 있더군요.. 3,750원 ㅡㅡ;;..

입장료를 내면 이렇게 팔에 요걸 감아주신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뭐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모든 테이블에서 다 고기를 구워먹고 있습니다..

지인분들께서는 난민촌이다 뭐 그러시기도 하시지만.. 암튼..

날씨가 화창하진 않습니다만.. 뭐 비는 안오니깐.. ㅋㅋㅋ..

대충 이런 분위기입니다.. 그릴 빌리는데 25,000원 그늘막 빌리는데 20,000원 뭐 이런 식으로 자잘하게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의자도 천원 내고 빌려야 하고.. 리어카 빼곤 다 돈을 내고 빌리는거라고 보시면 될듯 ㅡㅡ;;..난지캠핑장 각종 편의용품 대여안내는 => '난지캠핑장 홈페이지'로 가보시면 되겠군요..

판을 한창 벌이고 계신 지인분들..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 다들 잘 아시는 5L짜리 생맥주입니다..난지캠프 근처의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구입을 하셨다고 합니다..

역시 난지캠프에선 생맥주네요.. 하이네켄의 우월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니.. 아아~..월드투어 협찬에 감사드립니다..

꽤 오랜만에 보는 번개탄..

숯..

인원이 많아서 고기도 많습니다.. 고기는 근처 홈플러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다는..

김치찌개는 아니고.. 요렇게 냄비에서 초벌로 익히고 나중에 그릴에서 2차 지짐을 가하는 방식으로 김치 구이를..

상추..

고기가 슬슬 익어가는군요..

다 익은 삼겹살을 쌈장을 살짝 발라 냠냠..

깻잎에도 싸서 냠냠..

여러분들도 자~ 한입~..

방울토마토..

씨없는 청포도..

방명록 ㅡㅡ;;..

노릇노릇 지져진 삼겹살들..

마구 먹어대는 겁니다.. 후후~..

몽드 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한 국내 최초의 탄산 매실주.. 설중매 스파클링.. 맛있네요.. 샴펜 같아요..

설중매 스파클링과 함께 삼겹살을 냠냠~..

토마토도 냠냠..

지인분께서 제주에서 직접 공수해오셨다는 한라봉..

한라봉은 맛있지요~..

어딘지 모르게 양파링치곤 맛있다 싶었는데.. 그게 가루비 구운양파였더라구요..

농심 알새우칩도 냠냠~..

애플샌드님께서 협찬해주신 JK키친 프리밀.. 근데 여기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같이 갈 사람도 없고.. ㅠ.ㅠ..

옆 텐트에서 고기가 남으셨다면서 협찬을 해주셨어요..

배추김치와 파김치도 협찬을.. 이런 훈훈한 정이 오가는 곳.. 바로 난지캠프입니다..

협찬받은 목살 굽는 중 ㅋㅋㅋ..

찌개도 협찬 받았어요.. 그나저나 이 은혜를 어찌 갚아야 하는건지 ㅠ.ㅠ..

고고씽님께서 협찬해주신 코카콜라와 환타..

계속 올라가는 삽겹살..

쿠흐흐~.. 맛있어요..

삼겹살과 함께 준비되고 있는 김치들..

김치 두루치기를 위한 준비단계..

이렇게 두루두루 쳐댑니다..

김치 두루치기 완성.. 한입 자~..

밥도 먹고.. 나중엔 이렇게 누룽지까지.. ㅋㅋㅋ..

아이폰 중독자 지인분께서는 아이폰 충전을 위해 맥북을 들고 다니신다는 ㅡㅡ;;..

마카님께서 협찬해주신 홍성한우직판장 목심..

이렇게 고구마도 구워 먹었지요..

노릇노릇 구워진 군고구마.. 아아~..

서주 아이스가 아직도 나오더라구요..

옛날맛 그대로인듯 싶기도 하고.. 하지만 가격은 700원이 되었다는거.. ㅋㅋㅋ..

커피도 마셨답니다.. 럭셔리한 커피믹스~.. 베트남커피의 지존 쭝웬 G7 모카..

요즘은 종이컵에 스틱도 달려 있더라구요.. 커피믹스 전용 종이컵.. 신기~..

쭝웬커피와 함께 한강시민공원 난지캠핑장에서의 화려했던 고기질은 마무리됩니다.. 커피믹스도 이젠 쭝웬~..한강의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고기를 구워드시고 싶으시다면 바로 난지캠핑장입니다.. 예약문의 : 02-304-0061입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 난지캠핑장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