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클래식 |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

FAMILY RESTAURANT

2010. 8. 31. 10:19

반응형

지인분과 함께 찾은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신촌점.. 유플렉스 10층에 있답니다..

티지아이에선 뮤지컬 명성황후 15주년기념 프로모션 중..

오늘 방문은 단호박마왕님께서 잭다니엘찹스테이크 쿠폰을 친히 우편으로 보내주셔서 가능했던.. 이 자릴 빌어 감사드리고 싶네요.. 다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미네랄워러..

시원하네요..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 17,000원..

지인분께서 오랜만에 비씨가 땡긴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주문했어요..

두툼한 페투치니면과 진한 알프레도 소스 그리고 검둥이 치킨..

클래식한 기분의 티지 알프레도 소스는 역시 맛있네요..

포크에 돌돌 감아 냠냠.. 입에 착착 감기네요.. ㅋㅋㅋ..

알프레도 소스에 마구 적신 블랙큰드 치킨도 냠냠..

역시 알프레도 파스타는 티지가 아닌가 싶은..

피클도 주시고 친절하네요..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16,500원..

단호박마왕님 덕분에 오랜만에 맛볼 수 있게 된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ㅋㅋㅋ..

엄청 반딱반딱거리는게 참 맛있어 보이네요..

머쉬룸 라이스..

더운야채는 별로라는 평가.. 파프리카가 한조각뿐 ㅋㅋㅋ..

티지아이 잭다니엘 찹스테이크는 역시 맛있네요.. 그냥 포크로 살살 누르면 잘리고.. 부드럽다는..

쥬시하고 보드라운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아~ 배부르네요..

지인분의 오미야게 모리나가 하이츄로 마무리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