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더욱 땡기는 | 명지대 이정희 떡볶이

PETITE CUISINE

2010. 9. 2. 10:01

반응형

이정희 떡볶이 매니아 지인분과 함께 찾은 명지대앞 이정희 떡볶이..

포장주문 하시는 손님들이 많네요..

튀김을 고르면서 기다린 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킁~..

떡볶이 1인분과 튀김들을 주문했답니다..튀김은 야끼, 김말이, 오징어, 못난이의 구성으로..

물은 셀프입니다..

국물..

오징어맛..

이정희 떡볶이.. 떡볶이 1인분(1,500원)과 튀김 4천원어치네요..

이정희의 푸짐한 양은 역시 최고인듯.. 떡볶이가 1인분으론 도저히 믿겨지지 않을 정도.. ㅋㅋㅋ..

일단 떡볶이를 집어 들고 냠냠..

떡볶이 국물에 적셔 김말이도 냠냠..

떡볶이 1인분이 뭐 이렇게 많은건지.. 역시 떡볶이계의 지존이에요.. ㅋㅋㅋ..

떡볶이 국물에 촉촉히 적신 오징어 튀김..

야끼만두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냠냠..

그래 이 맛이지.. ㅋㅋㅋ..

말랑말랑~ 이정희 떡볶이..

못생긴 못난이도 냠냠..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을 것만 같은 기분..

역시 떡볶이는 요렇게 말랑거려줘야 제맛~..

맛있는 김말이~..

조금 맵지만 맛있어요.. ㅠ.ㅠ..

떡볶이는 이정희.. ㅋㅋㅋ..

새빨간 야끼만두.. 냠냠냠~..

다 먹으니 정말 배가 터져버릴 것만 같군요..

5,500원으로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니.. 이정희 떡볶이는 정말 좋은 곳이네요..

영업시간은 새벽1시반까지~ 이정희 떡볶이는 밤에도 문제 없지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