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선술집 | 홍대 에비스

PETITE CUISINE

2010. 8. 25. 11:50

반응형

홍대 밤거리를 거닐다가 당도하게 된 곳 에비스..

나름 일본풍의 선술집.. 이자카야입니다.. 매장도 3층규모인지라 넓고 좋네요..

기본 세팅은 요러한..

다쿠앙과 락교..

오미즈..

에비스를 왠지 마셔야 할 것 같았는데.. 에비스에 에비스는 없었단.. ㅋㅋㅋ..지인분들이 배부른 맥주는 싫다고 하셔서 결국 매화수로 주문을.. 5,000원..

참이슬잔에 매화수를 따라서 냠냠.. 달콤한 매실맛..

모듬 튀김.. 19,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모습입니다..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깻잎튀김 등의 구성이네요..

바삭해보이는 튀김을 집어들어..

오로시 폰즈에 찍어서 냠냠..

뭐 그다지 맛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군요..

사라다도 살짝 나오고 양은 제법 푸짐한 편이네요..

단무지 더 달라니깐 이렇게 엄청나게 퍼주신.. 깜짝 놀람 ㅋㅋㅋ..

뭐 어쨋거나 시원한 곳에서 술만 마시면 되었으니까요..

매화수.. 마시고 나면 은근히 머리가 아픈.. ㅡㅡ;;..

홍대의 대표 이자카야는 역시 에비스라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