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스테이크 | 빕스 홍대점 샐러드바

FAMILY RESTAURANT

2010. 9. 11. 23:43

반응형

빕스 천정명 스테이크가 땡긴다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빕스 홍대점..

역시 빕스하면 빕스 홍대점이 아니겠어요.. ㅋㅋㅋ..

근데 테이블이 어둡다.. ㅡㅡ;;.. 결국 ISO를 3200으로 올릴 수 밖에 없었네요.. ㅠ.ㅠ..

빕스 매니아 카드를 제시하고 무료 음료혜택을~..

주문하고 바로 샐러드바로 총출동~..

믹스드 베지터블 샐러드..

허니진생 타피오카 너츠 샐러드.. 쫀득쫀득 타피오카..

이탈리안 씨푸드 샐러드.. 쭈꾸미 오징어가 보들거리고 왕십리역사점과는 역시 다르네요..

얼음잔에 담긴 생맥주가 도착했습니다.

빕스 매니아는 생맥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지요..

홍합도 냠냠..

카프리제..

망고 & 크랜베리 샐러드.. 엄청 달아요~..

후라이드 치킨도 냠냠..

칵테일 새우..

라이스 깐풍 새우..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 36,800원..

펜스를 치워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뜨거운 얌스톤 위에 도톰한 안심스테이크가 ㅋㅋㅋ..

스테이크는 역시 와인과 함께~..

아~ 넘 맛있어 보이는 안심스테이크입니다.. 엄청 도톰해요..

바로 썰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정말 겉만 살짝 익어있는 바람직한 모습..

얌스톤에 살짝 지져주면 요렇게 먹음직스럽게 익습니다.. 소금을 살짝 찍어서 냠냠..

버섯과 함께 냠냠..

부드러운 얌스톤 안심스테이크~.. 얌스톤에 야채랑 새우를 구워먹는 재미까지.. ㅋㅋㅋ..

빕스 넘버원 스테이크.. 36,800원..

빕스 넘버원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에서 자신있게 내놓은 신작이랍니다.. ㅡㅡㅋ..

엄청 맛있어 보이는 넘버원 스테이크입니다..

아스파라거스, 마늘, 미니파프리카와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곁들여진 모습이네요..

집도해보면 이런 모습.. 핑크빛 스테이크에서 육즙이 콸콸 쏟아지는 ㅋㅋㅋ..

팬프라이로 조리해 스테이크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쥬시하고 부드럽습니다..

시즈닝도 제대로 되어 있고.. 스테이크 특유의 꼬소롬한 맛도 진하게 표현되고 해서 나름 맛있어요..

빕스 넘버투 스테이크.. ㅋㅋㅋ..

팬프라이 방식으로 조리한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요렇게 촉촉한 안심스테이크랍니다..

씹을 필요도 없어요.. 너무나도 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입니다.. 맛있네요..

가니쉬도 아름답고 맛있는 스테이크였답니다.. 스테이크는 역시 빕스 ㅋㅋㅋ..

씨푸드 아라비아타..

매콤한 토마토소스의 씨푸드 스파게티입니다.. 제대로 매워서 전 못먹어서 아쉽네요.. ㅠ.ㅠ..

계속해서 샐러드바 공략 들어갑니다.. 푸짐하게 담아온 후라이드 치킨..

마르게리따 피자..

치즈를 듬뿍 얹은 씨저 샐러드..

제빵왕 지인의 야심작.. 갓구워낸 풍미를 살려낸 디너롤입니다..

후레쉬 건과일 치즈 샐러드.. 오렌지도 많고 맛있네요..

망고 & 크랜베리 샐러드..

파인애플도 냠냠..

사과..

푸짐하게 담아온 메론..

티라미스..

녹차 아이스크림.. 넘 똥스럽게 담겼다며 자찬을 ㅋㅋㅋ..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수플레 치즈케익, 메론, 파인애플..

폭신폭신한 치즈케익을 냠냠..

메론을 계속 흡입해봅니다..

요거트..

구운아몬드를 곁들인 녹차 아이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계산은 CJ원카드와 팸레카페 삼성카드로~..

파티는 이제 빕스 홍대점에서.. 스페셜한 파티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는..

배가 터질 것 같다던 지인분은..

디저트바에서 녹차 아이스크림콘을 만들어 가지고 나오시면서 끝까지 빕스사랑을 실천해주시더군요..배가 터질 것 같아 숨을 쉬기 힘들다면서.. 아이스크림을 들고 나오신 ㅡㅡ;;..

스테이크도 샐러드바도 빕스 홍대점이 최고인듯 싶더군요.. 퀄리티가 정말 빼어나다는 평가..

캐셔에서 CJ원카드를 두장 챙겼답니다.. 요거이 15개 브랜드를 한장으로 즐기는 CJ ONE 카드.. 한장의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 사용하고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리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