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N서울타워 | 핫도그 세트

QUICK SERVICE

2010. 9. 28. 16:17

반응형

캐논 60D를 들고 룰루랄라~ 남산을 찾았습니다..

남산 N서울타워로 가는 길은 멀고도 험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도 넘 많고.. ㅠ.ㅠ..

일단 목이 말라져서 1층 더플레이스에서 뭔가 먹기로..

핫도그 세트가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라는 당연한 결론입니다..

그리하여 주문하게 된 핫도그세트..

칠리 핫도그..

지인분께서 핫도그빵 굽는 직원분이 이쁘다고 계속.. ㅋㅋㅋ..

보시다시피 간단 명료한 구성..

핫도그보다는 콜라가 마시고 싶어서 주문한 핫도그 세트.. ㅋㅋㅋ..

20온스의 콜라를 벌컥벌컷.. 콜라 큰거로 줘서 넘 좋네요..

제가 주문한 BBQ 핫도그..

핫도그빵도 살짝 토스트 해서 주고 소세지도 바로 구워서 맛있네요..

양파가 좀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데.. 스위트 렐리쉬만 많고 양파는 쪼금이라 아쉬웠던..

어쨋거나 남산의 휴식처이자 오아시스.. 더플레이스~..

N서울타워에선 역시 더플레이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