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되게 매운맛 | 호미 불닭발 강남점

DELICIOUS WAY

2010. 10. 12. 10:33

반응형

강남역에 정말 호되게 매운 불닭발이 있다고 하신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호미 불닭발 강남점..

주문은 고심끝에.. 호미불세트로 결정.. 가격은 28,000원이네요..닭발 + 오돌뼈 + 주먹밥 + 계란찜이 제공되는 세트라지요..

쿨피스 복숭아맛.. 2,000원..

사이다.. 1,000원..

김을 참 푸짐하게 주시네요..

김은 역시 내고향 어머니 도시락김.. ㅋㅋㅋ..

김치..

단무지..

오뎅 국물..

불닭발..

이건 정말 보기만 해도 매운 느낌.. ㅠ.ㅠ..

아~ 은근 징그러워요.. ㅋㅋㅋ..

오돌뼈..

주먹밥을 만들어야 합니다..

지인분께서 시범을 보여주고 계신..

오돌뼈랑 밥을 잘 버무려서 뒤어주면 됩니다.. 뜨거워서 목장갑을 안에 껴야 한다고.. 

완성된 오돌주먹밥.. 캐매워.. ㅡㅡ;;..

불닭발과 오돌뼈 제가 감히 접근할 수 없는 초강력 매운맛들이군요.. ㅠ.ㅠ..

결국 닭발과 오돌이를 포기하고 전 계란찜에 집중하기로.. 계란찜 푸짐하고 맛있네요.. ㅠ.ㅠ..

이렇게 미치도록 매운맛을 즐기시는 지인분들이 그저 존경스러워집니다..

정말 호되게 매워서 땀을 한바가지 흘려야만 했던 호미 불닭발.. 매운 맛에 자신 있으신 분들은 호미 불닭발 강남점으로 향해보시라는~.. 너무 뜨거운 맛입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