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이라는 이름 | 아름다운 흑맥주~ 기네스

DELICIOUS WAY

2010. 10. 11. 10:05

반응형

완벽이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흑맥주.. 기네스에 제가 요즘 푹 빠져 들었답니다..

지인분 소개로 방문하게 된 기네스 프로모션 사이트가 정말 재밌더라구요..

퍼펙트한 맥주 기네스 프로모션 사이트에 가시면 정우성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정우성과 함께 '119.5초의 비밀'이라는 이름의 기네스 필름 주인공이 될 수 있답니다..http://www.guinnesspromotion.co.kr <= 요기를 누르시면 기네스 프로모션 사이트로 연결된다지요..

기네스 바에 들어가면 정우성이 기네스 맥주를 요렇게 따라줍니다..

기네스 맥주는 119.5초간의 대류로 더욱 완벽해진답니다..119.5초간 기다린 후에 완벽한 맥주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데.. 119.5초동안 정우성이랑 노닥거리실 수 있어요..

음악도 틀어주고 카드 놀이도 같이 하게 되는데 중간에 명함을 달라고 하는데..이름하고 연락처를 꼭 남겨보세요.. ㅋㅋㅋ..

입력한 연락처로 정우성이 전화를 걸어요.. ㅡㅡ;;..

정말로 전화가 왔다는.. ㅋㅋㅋ.. 폰에서 정우성 목소리가 ㅋㅋㅋ.. 정말 서프라이즈~.. 정우성이랑 통화를 제가 언제 해볼 수 있겠어요.. 이런 기회가 아닌 다음에야.. 암튼 넘 신기하고 재밌네요..

정우성이 직접 따라주는 기네스 맥주를 마실 때까지..

즐거운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꽤 재밌어요.. ㅋㅋㅋ..정우성과 카드놀이도 하고 전화도 하면서 노닥거리다보니 기네스 맥주가 완전 땡기더군요..

그래서 기네스맥주를 지인분들과 직접 체험하러 기네스 바를 찾았답니다.. 기네스 맥주 파티~..

기네스 캔맥주를 퍼펙트 파인트로 완벽 변신할 수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곡선미가 돋보이는 파인트에 이렇게 기네스 생맥주를 따른 후에..

기네스 맥주 전용 써저에 맥주 파인트를 올려 놓습니다..

초음파가 발생하면서 기네스 맥주에 풍부한 거품이 피어올라요.. 캔맥주가 생맥주로 변신하는 순간입니다.. 정말 넘 신기해서 사진찍고 난리났음.. ㅡㅡ;;..써저는 공기 중에 있는 질소를 이용해 거품(크리미 해드)을 생성하는 아주 흥미로운 장치더군요..

초음파의 힘으로 완벽한 맥주로 새롭게 태어난 기네스~..

이렇게 완벽한 모습으로 제공된 기네스 맥주를 마구 들이켜봅니다..기네스는.. 구수한 보리맛과 달콤한 캬라멜맛이 독특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맛있는 흑맥주.. 정녕 부드러워요..

기네스 맥주로 재운 갈비를 기네스 맥주와 함께 냠냠..기네스는 가벼운듯 하면서도 맛이 풍부하고 깊은 신기한 맛의 흑맥주.. 고급스러운 그 거품속에 빠져든다지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소갈비.. ㅋㅋㅋ..

느끼한 갈비맛을 기네스 맥주가 잡아주는듯한 느낌도 들고 기네스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흑맥주하면 왠지 강한 느낌인데.. 기네스는 정말 순해서 술을 잘 못마시는 저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더군요..

지인분들과 함께 즐긴 기네스 맥주 파티 덕분에.. 기네스에 대한 신뢰감이 더욱 증폭된듯 싶은..119.5초의 기다림이 만들어주는 퍼펙트한 맥주.. 기네스에 빠져드는 기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