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아이리쉬 펍 | 이태원 울프하운드

DELICIOUS WAY

2010. 11. 18. 13:45

반응형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한 아이리쉬 펍 이태원 울프하운드..

트레비아에서 위를 올려다 보시면 2층과 3층이 아이리쉬 펍 울프하운드랍니다..

뭐 이런 분위기.. 제법 클래식한 아이리쉬 펍입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손님도 없고 한가해서 좋네요.. 

울프하운드 스페셜~.. 더블 제임슨이 6,500원.. 화요일에는 피쉬앤칩스 투포원..

황금빛 필스너 맥주 비트버거 생맥주 프로모션중입니다..

호가든.. 6,000원..

벨기에 화이트 비어의 전설~ 호가든.. ㅋㅋㅋ..

앨리캣.. 6,000원..

때깔도 그렇고 맛도 특이하네요.. 앨리캣의 진한 풍미를 사랑하시는 지인분..

산미구엘.. 4,500원..

필리핀에서 먹던 그 맛이 그리워서 지인분께서 주문하신 산미구엘..

크랜베리 쥬스.. 4,000원..

영화 디파티드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마셨던 그 크랜베리 쥬스.. ㅋㅋㅋ..

포테이토 웻지.. 6,900원..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웻지 감자입니다.. 원래는 빠께쓰에 더 푸짐하게 나온다고 하는데 오늘은 그냥 볼에 나온..

갈릭 디핑소스에 찍어서 냠냠.. 완전 따끈따끈~..

맥주랑 함께 냠냠~..

아이리쉬 펍에선 왠지 감자를 먹어줘야 할 것만 같은 기분 ㅋㅋㅋ.. 

이렇게 갈릭디핑소스를 듬뿍 찍어 먹어야 맛난다는..

순식간에 클리어.. ㅋㅋㅋ..

비트버거.. 5,500원..

부드러우면서도 쌉싸롬한 그 맛~ 비트버거.. 비트버거는 울프하운드에서~..

어니언링.. 5,900원..

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어니언링입니다.. 이건 제대로 바스켓에 나왔네요..

갈릭딥에 찍어 냠냠..

갈릭디핑소스를 지인분들께서 너무 사랑하셔서 결국 리필하고.. ㅋㅋㅋ..

포테이토 웻지보다 어니언링이 더 저렴하고 푸짐한 기분이었네요.. 맛은 투박해요..

이태원에서 시원한 맥주가 땡긴다면~ 역시나 아이리쉬 펍 울프하운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