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뉴 가득 | 퓨전요리팩토리 피쉬&그릴

DELICIOUS WAY

2010. 11. 28. 21:15

반응형

지인분의 추천으로 찾게 된 피쉬앤그릴 대림역점.. 처음 가봤어요.. 킁..

뭐랄까 보통의 피쉬앤그릴보단 모던한 기분이네요..

실내분위기는 의외로 밝고 쾌적한 기분입니다..

피쉬앤그릴 신메뉴 출시기념~ 든든한 신메뉴 먹고 따끈따끈한 신상받자 이벤트..뭐 제가 이런게 당첨될리가 없지요.. 패스~..

미네랄워러..얼음물을 큰 잔에 줘서 좋네요..

피쉬&그릴과 함께 올여름 무더위 한방에 잡자!!.. 특허받은 후레쉬 칵테일 소주.. 계절을 잊은듯한 피쉬앤그릴이군요.. ㅋㅋㅋ..

참이슬 후레쉬.. 3,000원..

소주는 이제 참이슬 후레쉬..

짜샤이, 오이피클, 미역줄기..

스프..그냥 오뎅국물인줄 알았는데 캐~ 매워서 깜짝 놀람.. 한숟가락 떠먹고 치워버림.. ㅡㅡ;;..

이건 왜 주나 했는데.. 기본안주라고.. 김치알밥.. ㅋㅋㅋ..

김치가 좀 큼직큼직해서 먹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생각보단 맛있네요..

콤보 오꼬노미야끼.. 13,000원..

메뉴가 너무 많아서 심각하게 토론을 벌인 끝에 겨우 합의점에 도달했던 메뉴.. ㅋㅋㅋ..

가쯔오부시가 정말 풍성하게 올려져 있답니다..

달콤한 오꼬노미 소스에 도톰한 마요네즈 드리즐.. 달고 느끼해요.. ㅎㅎㅎ..

풍성하게 올라간 가쯔오부시는 맘에 드네요.. 생각보단 괜찮은 오꼬노미야끼..

피쉬앤그릴 안주는 양이 많아서 안주하나로도 충분했답니다.. ㅋㅋㅋ..

코카콜라로 마무리..

퓨전요리팩토리 피쉬앤그릴 대림역점.. 2층이라 그런지 손님도 별로 없고 한가해서 넘 맘에 들더군요.. 나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