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커피전문점 | 더카페 당산더파크점

COFFEE ROASTER

2010. 11. 28. 12:41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더카페 당산더파크점.. 새로 오픈해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더카페의 로드샵은 처음 방문해보네요.. 새 매장이라서 엄청 깨끗한..

주문하니 더카페 당산더파크점 오픈기념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주시더군요.. 아~ 최고 ㅡㅡb..

딸기 바나나 쥬스.. 3,500원..

뭐 이런 모습이네요..

그럭저럭 마실만 하다는 평가시네요..

블루베리 요거트 프레스치노.. 3,300원..

얼음이 곱게 잘 갈려져 있는듯..

스무디도 더 카페.. ㅋㅋㅋ..

카푸치노.. 2,300원..

우유거품이 요렇게 올려진다는..

카페 아메리카노.. 1,500원..

따끈한 아메리카노로 몸을 녹여봅니다..

가격대비 괜찮은듯 싶네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잡히고 너무 좋았던 더카페 당산더파크점..

가격대비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더카페 매장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