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로 40%할인 | 홍대 찰리브라운카페

COFFEE ROASTER

2010. 11. 13. 12:42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 지인분들과의 직거래가 있어서 방문했다는..

얼마만의 찰리브라운카페인지.. 오랜만인지라 더욱 반가운 느낌의 찰리브라운..

어서 들어오라며 반갑게 맞이해주는 찰리브라운..

수줍은 느낌의 스누피도 반겨주네요..

2011년 찰리브라운 달력이 출시되었네요.. 음료구매시 5,000원에~..2010년 한해 찰리브라운카페 달력으로 잘 버텼는데 이번에도 영입할까 싶다는..

흡연자들의 천국 찰리브라운카페 흡연석..

흡연석쪽은 아무도 없고 넘 좋은.. ㅋㅋㅋ..

테이블은 뭐 이런 귀여운 분위기..

테이블마다 찰리브라운과 친구들 캐릭터가 자리하고 있지요..

지인분께 선물받은 찰리브라운카페 기프티쇼로 카푸치노를 주문을..그냥 이렇게 문자만 보여주시면 된다는..

지인분의 오미야게.. 랩 시리즈 멀티 액션 페이스 워시..

포장이 귀여운 화과자..

그리고 도라야키..

도라야키는 바로 시식에 들어가 봅니다..

음.. 퍽퍽하고 맛은 없군요.. ㅡㅡ;;..

삐삐가 울려서 음료를 픽업하러~..

카푸치노.. 4,500원..원래는 4,500원이지만.. 기프티쇼로 주문하면 2,700원에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지요.. 40%할인 최고 ㅡㅡb..

카푸치노의 고운 우유거품 위에는 찰리브라운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찰리브라운을 마시는 느낌이어서 조금 미안한 기분이었지만.. 그래도 맛나게 냠냠냠~..

어쨋거나 찰리브라운카페는 넘 깜찍스럽습니다..

홍대앞에서 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 홍대앞에선 역시 찰리브라운카페라는 결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