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씨푸드팸레 | 무스쿠스 강남점 연말파티

FAMILY RESTAURANT

2010. 12. 25. 14:18

반응형

연말파티가 무스쿠스에서 있어서 오랜만에 무스쿠스 강남점을 찾았답니다.. 얼마만의 무스쿠스인지.. 킁~..

무스쿠스 평일 디너2부는 8시부터 시작이었다는.. 씨푸드뷔페 가격은 3만원..

규슈여행을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영입하신 루믹스 GF2.. 깜찍한 14mm 렌즈는 맘에 들지만.. 

최신의 카메라치곤 LCD화면의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듯.. ㅡㅡ;;.. 

뭐 어쨋거나.. 바로 씨푸드바로 출동입니다..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첫 접시.. 아~ 무스쿠스 넘 좋아.. ㅋㅋㅋ..

육회.. 시원한 ㅋㅋㅋ..

흑임자 두부 샐러드.. 생각보다 맛있네요..

햄과 캐비지의 샐러드..

무스쿠스에선 생맥주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

석화와 사시미 그리고 초밥들..

초밥의 천국~ 무스쿠스..

마구 초밥들을 먹어치웁니다.. ㅋㅋㅋ..

복주머니 딤섬..

사색교도 냠냠냠~..

매콤했던 치킨 퀘사디아..

역시나 신나는 무스쿠스.. ㅋㅋㅋ..

이렇게 마구 초밥과 연어 스파게티를 가져다 먹어치웁니다..

칠리새우, 탕수육, 연어초밥, 장어초밥, 퀘사디아..

스프가 맛있다고 계속 드셨던 지인분..

스시 종합 선물세트.. ㅋㅋㅋ..

즉석에서 지져주는 찹스테이크는 무스쿠스 씨푸드바 최고의 인기메뉴였다는..

어니언랑과 볶음밥 그리고 소바..

가케우동..

로제소스의 스파게티..

귀여웠던 함바그..

오늘의 초밥..

계란 초밥..

찹스테이크, 석화, 육회, 어니언링..

연어초밥 넘 맛있어요.. ㅋㅋㅋ..

유부초밥도 냠냠..

이곳은 역시 초밥의 천국~..

미친듯이 초밥과 롤, 찹스테이크, 딤섬을 공략하신 지인분..

크림소스의 스파게티..

에비후라이와 야끼우동..

디저트바가 정말 좋아졌더라구요.. 깜짝 놀랐음.. ㅋㅋㅋ..

끄렘블레..

깜찍했던 핑크색 상투과자..

단호박 양갱..

카페 아메리카노..

캐럿케익..

케익들이 어찌나 깜찍하게들 생겼던지.. ㅋㅋㅋ..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디저트들..

디저트 중에선 떡이 제일 맛있었어요.. 말랑말랑~..

피낭시에..

흑임자쿠키..

요거트 아이스크림..

카페 아메리카노..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더 먹기로.. ㅋㅋㅋ..

디저트바가 인기가 아주 많았어요.. 다들 미친듯이 가져오신..

차도 마셔주구요..

쿠키와 케익들로 마무리.. 아~ 배부르다.. 정말 배가 터질 것 같더군요.. ㅋㅋㅋ..

연말모임 장소로 무스쿠스 강남점을 택한건 정말 현명했단 결론.. 무스쿠스~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씨푸드팸레가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