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큐립의 절대강자 | 토니로마스 광화문점

FAMILY RESTAURANT

2010. 12. 30. 07:43

반응형

립이 너무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토니로마스 광화문점..

토니로마스 광화문점은 흥국생명빌딩 지하에 있다지요..

씨네큐브 영화티켓을 소지하시고 토니로마스를 방문하시면 샐러드 무료 제공혜택이..

나름 멋있는 토니로마스 광화문점의 크리스마스 트리..

하이네켄 프로모션중~..

메뉴판에 나온 립 사진을 보니 넘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웨이팅을 하고 있는데 웨이팅푸드가 제공되었답니다..

따끈따끈한 후렌치후라이를 케찹에 찍어 냠냠.. 아~ 완전 맛있어.. 역시 최고의 웨이팅푸드~..

25분정도의 웨이팅 끝에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뭘 시킬까 살짝 고민을..

토니로마스에서 즐기는 비타민C 가득한 계절의 맛.. 자몽에이드와 감귤주스를 만나보시라는~..

미네랄워러..

보리빵..

부드러운 갈릭버터를 마구 쳐발라 냠냠.. 아~ 역시 빵은 토니로마스~..

시저 치킨 샐러드.. 14,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 눈처럼 뿌려진 치즈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ㅋㅋㅋ..

고소한 로메인과 함께 맛깔나게 구워진 치킨을 마구 냠냠..

치킨이 조금 더 빠다스러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지만.. 토니로마스의 시저샐러드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로스티드 갈릭립.. 26,500원..

반짝반짝 빛나는 갈릭립의 우아한 자태는 정말 자극적입니다.. ㅋㅋㅋ..

갈릭소스로 완벽하게 코팅된 갈릭립.. 아~ 그래 이 맛이야.. ㅋㅋㅋ..

코올슬로는 토니로마스 특유의 향이 살짝 미약해진 기분이더군요..

아~ 갈릭립 너무 맛있어요.. 입에 그냥 착착 감기는.. ㅠ.ㅠ..

따끈따끈한 후렌치후라이와 함께 갈릭립을 게걸스럽게 뜯어봅니다..

큰 왕립인데도.. 엄청 부드러워요.. 살도 정말 많이 붙어 있고.. 넘 맛있는.. 

피클과 할라피뇨..

토니로마스 레드핫 립.. 26,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매콤한 기분이 전해져오는 강렬한 레드핫 소스..

레드핫립은 나름 오랜만이었는데.. 아~ 이 자극적인 매운맛.. 코끝이 살짝 찡해지는 기분..

레드핫립은 버터라이스와 함께~..

레드핫립도 엄청 튼실하네요.. 살이 정말 꽉꽉 들어차 있어요.. 완전 만족스러운 기분..

부드러운 립에 매콤한 레드핫소스가 잘 스며들어 있는 레드핫립.. 맛있어요~..

홈메이드 애플 크럼블.. 6,500원..

디저트볼을 타고 흘러내린 블루베리소스는 다분히 자극적이네요.. ㅋㅋㅋ..

쿠키 크러스트,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함게 즐기는 블루베리소스의 애플크럼블..

엄청 따끈따끈합니다.. 겨울에 왠지 어울리는 기분이네요.. 사과가 정말 잔뜩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기분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풍미인지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맛이 아닐까 싶네요..

아이스크림이 조금 더 크게 올라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어쨋든 달콤한 애플크럼블은 식후의 즐거움..

커피 인심도 훈훈한 토니로마스 광화문점..

따끈한 커피까지 들이키고 나니 정말 배가 터질 것만 같더군요.. 아~ 배불러.. ㅋㅋㅋ..

립은 토니로마스가 지존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토니로마스 광화문점.. 립은 역시 토니라는 당연한 결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