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인도커리 | 현대백화점 신촌점 인디아게이트

FAMILY RESTAURANT

2010. 12. 6. 13:43

반응형

카레 좀 먹으러 가자고 했던게 수개월은 지난듯 싶은데..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12월에 만나게 된 지인분..현대백화점 신촌점 9층 식당가에서 접선한 후.. 인디아게이트 익스프레스 현대신촌점을 찾았습니다..

인디아게이트 현대신촌점에선 무르끄 띠까 마살라, 담백한 소고기 쌀국수, 토마토 치즈 샐러드를 권하고 있네요..

감기에 걸려서 고생중인 지인분을 모시는 자리였다는.. ㅋㅋㅋ..

인디아게이트 넘 오랜만인데.. 예전 그 모습 그대로더군요.. ㅋㅋㅋ..

깔끔한 테이블세팅..

미네랄워터..

갈릭난.. 3,000원..

갈릭난으로만 2개 주문했습니다.. 인디아게이트에선 갈릭난이 역시 최고.. ㅋㅋㅋ..

무르그 코르마.. 15,400원..

샤프란스러운 기분의 황금색 치킨 카레랍니다..

마늘이 미친듯이 토핑된 갈릭난에 무르그 코르마를 마구 올려 냠냠..

인디아게이트만 오면 늘 먹는 카레입니다만.. 전보다 살짝 매콤스러워진 기분이네요..


치킨을 올려 냠냠.. 캐슈넛스러운 그레이비의 맛과 향을 느껴 봅니다..

역시 카레는 치킨 카레~.. 치킨 카레는 무르그 코르마란 결론..

피클은 유니크하네요..

피클이라기 보다는 거의 생야채 수준이었던.. ㅋㅋㅋ..

빠니르 버터 마살라.. 16,500원..

인디아게이트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커리가 아닐가 싶은 빠니르 버터 마살라..

빠니르 버터 마살라에도 역시 갈릭난이 잘 어울리지요.. ㅋㅋㅋ..

수제 커티지 치즈가 곁들여진 크리미한 버터풍미의 커리입니다..

큼직한 치즈 덩어리를 올려 냠냠~.. 아 느끼하면서도 달콤한 이 맛이란..

역시 인디아게이트 최고의 커리네요.. 빠니르 버터 마살라가 최고.. 입안에 착착 감겨요.. ㅡㅡb..

마지막으로 갈릭난을 추가합니다.. 확실하게 커리그릇을 청소하며 마무리.. ㅋㅋㅋ..


인디아게이트 익스프레스 신촌점.. 서비스도 젤틀하고.. 커리도 맛있네요.. 또 가고 싶어지는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