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레시피로 탄생 | 빕스 겨울 신메뉴

FAMILY RESTAURANT

2011. 1. 1. 06:04

반응형

시크릿 레시피로 탄생했다는 빕스 겨울 신메뉴 공략을 위해.. 빕스 구리점을 찾았습니다..

빕스 구리점은 롯데백화점 구리점 건너편에 있네요..

빕스 구리점은 처음이었던지라 나름 기대가 컸다는..

빕스의 크리스마스 트리.. 토끼가 힘겹게 매달려 있네요.. ㅋㅋㅋ..

나름 이뻤던 빕스 구리점 트리장식들..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는 중..

빕스 구리점에서는 기다리는 동안 쿠키와 차가 제공되더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슝~..

빕스의 추천와인 린드만 카와라 멜롯과 갤로 모스카토..세트메뉴나 메인메뉴 주문시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세트로 주문해보려고 했는데.. 제가 원하는 구성은 없어서 그냥 주문을.. ㅡㅡ;;..

콜라로 출발..

토마토 카프리제..

건강 두부 샐러드..

콘크림 스프..

빕스 매니아카드로 주문한 음료들이 도착했네요..

시원한 생맥주..

민트레몬 에이드..

민트젤리를 흡입하는 재미가 쏠쏠.. ㅋㅋㅋ..

와인 에이드..

와인 에이드를 사랑하시는 지인분..

오렌지 에이드..

진한 오렌지향의 빕스 오렌지 에이드..

통큰치킨 때문에 후라이드 치킨이 넘 땡겨서 가져와 봤다는.. 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블랙 카카오 스테이크.. 38,800원..

신메뉴라서 꼭 시켰어야 했지요.. 돌려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 ㅋㅋㅋ..

도톰한 안심 스테이크 위에 매쉬드 포테이토 그리고 크레송으로 가니쉬..

스테이크가 넘 먹음직스럽게 구워졌네요..

바로 썰어서 블랙 카카오 소스에 흠뻑 적셔 냠냠..

살짝 매콤하면서도 다크한 풍미의 블랙 카카오 소스네요..

포동포동한 그린빈도 냠냠..

블랙 카카오 스테이크.. 모양도 이쁘고 소스도 유니크해 제법 새로운 기분이네요..

토마토 프로마쥬 스테이크.. 37,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스테이크 위에 치즈를 올려 놓았네요.. 까망베르 치즈라고는 하는데 까망베르스러운 풍미는 좀 아쉬운 기분..

함께 곁들여지는 소스는 토마토 쳐트니 소스..

스테이크를 갈라보면 이런 모습.. 나름 만족스러운 템퍼러쳐..

치즈와 함께 스테이크를 곁들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집도작업이 매우 중요한 스테이크에요.. 

우왕~ 맛있어 보여~..

사이드로 제공되는 토마토, 가지, 호박 삼총사도 꽤 맛깔스러워 보이고.. 

까망베르치즈, 토마토쳐트니 소스와 함게 스테이크를 냠냠..

치즈가 스테이크위에 찰싹 달라 붙어 노릇노릇 이뿌게 구워졌으면 했는데 따로 노는 느낌이라 살짝 아쉬웠던 스테이크..

만다린..

마르게리따 피자..

연어 샐러드..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넘 맛있네요~..

씨푸드 세비치 샐러드..

번호표로 주문한 파스타들이 도착했네요..

크림 파스타..

포크로 돌돌 감아 냠냠~..

연어와 함께 즐기니 더욱 맛있는 기분이었던 크림소스~..

토마토 파스타..

포크로 돌돌 감아 냠냠..

파스타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넘 좋은 빕스~..

후라이드 치킨 흡입.. 노릇노릇한 치킨~..

지인께서 가져오신 연어..

매콤한 홍합스튜..

블루베리 소스의 요거트..

티라미스..

파인애플..

베이비슈..

나름 속이 꽉찬.. ㅋㅋㅋ..

티라미스는 또 흡입을..

녹차 아이스크림..

치즈케익..

카푸치노..

우유거품을 후루룩~..

베이비슈는 한번으론 부족하죠.. 또 가져와서 흡입.. ㅋㅋㅋ..

달콤 쌉싸롬한 녹차 아이스크림..

귤도 냠냠..

깜찍한 하트 슈가 브레드..

녹차 아이스크림.. 넘 좋아요..

넘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더군요.. 배가 터질 것 같은 공포감이 엄습.. ㅠ.ㅠ..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어쨋거나 빕스 샐러드바는 넘 사랑스럽네요.. ㅋㅋㅋ..

달콤한 빕스 치즈케익은 만원에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리미티드 원카드를 받고 싶네요.. 녹색 원카드를 원하고 또 원하지만 당첨이 될리가 없겠죠??.. ㅋㅋㅋ.. 어쨋거나 넘 배불렀던 빕스 구리점 신메뉴 공략이었답니다..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시고 좋은 매장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