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 | 플러스준 스튜디오

T

2009. 6. 2. 08:00

반응형

셀디스타분들과 홍대앞 플러스준 스튜디오로 출사(?)를 나갔답니다..

감성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러스준 스튜디오..

플러스준 스튜디오에서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시간이 멈춰버린듯한 기묘한 기분이랄까 ㅋㅋㅋ..

갑자기 양치질이 하고 싶어지는듯한 기분을 들게 하기에 충분했던 텀블러와 브러쉬..

주인장님께서 불란서에서 직접 공수해오신 에비앙과 뽐므..

깜찍한 캘린더.. 저는 늘 귀챦아서 이런 달력 매일 못맞춰 놓는데.. 꼼꼼하기도 하셔라..

정말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공간입니다..

제가 지켜봐온 소장님은.. 뭐랄까.. 늘 피곤에 찌들어 뻗어버리신 모습이었지만.. 

플러스준 스튜디오엔 그의 진정한 모습이 담겨져 있는듯한 기분이었답니다..

플러스준의 촬영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런 사진들 찍으실 수 있다는 ㅋㅋㅋ..

자연채광을 극대화한 인테리어로 햇빛이 그대로 배어들은듯한 사진을 찍으실 수 있는 따뜻한 스튜디오입니다..

왠지 지금이라도 당장 호주 퀸즐랜드로 떠나버리고 싶게 만드는 캐리어..

플러스준 스튜디오에선 이렇게 평범한 과자들과 머그, 포장테이프도 이뿌게 찍힌답니다.. 마법의 공간 ㅋㅋㅋ..

감성적인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플러스준 스튜디오와 함께 해보세요.. 스튜디오 렌탈은 물론 촬영대행, 쇼핑몰 컨설팅까지 도와드린답니다.. 예약 및 상담은 plusjun.com 에서 쉽고 편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