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떠나도 자신있는 | 이재진의 여행 일본어 회화

T

2009. 6. 24. 06:00

반응형

지인의 추천으로 얼마 전부터 보고 있는 책.. 언제 떠나도 자신있는 이재진의 여행 일본어 회화..실제 일본 여행을 떠났을 때 바로바로 쓸 수 있는.. 진짜 실용적인 부분이 돋보이는 일본어 회화 책이랍니다..

일본에 여행가서 실제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일본어 회화책.. 이런거 원하신 분들 많을듯..저부터도 원하고 있었으니까요.. ㅎㅎㅎ.. 

글자도 나름 큼직큼직하고 해서 나름 눈에 확 들어오는 기분.. 일본어, 한국어, 영어로 모두 표기 되어 있음..조식 서비스를 부탁할께요는 쵸-쇼꾸노루-무사-비스오오네가이시마스라고 써있공 뭐 그런 ㅋㅋㅋ..  

너무 회화스러우면 책을 읽는 재미가 없는데.. 이렇게 생생하면서도 자극적인(?) 일본 현지 사진들이 담겨있는 점은 꽤나 맘에 들더라는.. 

사진뿐만 아니라 이렇게 일러스트 또한 책 구석구석에 삽입되어 있어.. 지루한 느낌이 들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좋았던 점 중 하나는 이렇게 일본 여행을 가기 전에 알아두면 좋을만한 것들을..어드바이스 형식으로 알려주었던 것이랄까나.. 정말 필요한 충고들이라고 생각되는 것들만 쏙쏙~..예를 들어 대중 교통 이용중에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으면 일본에서는 실례된다고 생각한다거나 뭐 그런.. 

이런 사진들을 보고 있노라면 그냥 일본 여행의 뽐뿌가 용솟음치는듯 싶달까요.. ㅡㅡ;;..올해 가기 전에 큐슈나 오사카 정도를 가볍게 다녀오는게 제 희망??.. ㅋㅋㅋ.. 

일본 여행 가기 전에.. 보험 차원에서 이 책 한권은 읽고 가시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정말 바로 바로 쓸 수 있는 내용들만을 모아놓은지라..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책에는 이렇게 MP3 CD도 보너스로 들어 있답니다..상상속의 발음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한번이라도 정확한 발음을 들어본다면.. 아무래도 일본애들이 알아들을 수 있는 발음에 조금이라도 더 가깝게 말을 할 수 있겠죠??.. 

이 책 한권을 다 읽고 나니 뭐랄까.. 정말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기분이..무슨 여행책도 아닌 회화책을 읽었는데 이리도 일본 여행의 뽐뿌가 몰아닥치는건지 원 ㅋㅋㅋ..

저자는 아니지만 이 책에서 사진을 담당하신 사진작가 에린님께 싸인도 받았다는.. ^^b.. 언제 떠나도 자신있는 이재진의 여행 일본어 회화는 일본 여행 떠나기 전에 미리 준비해두셔야 할 필수품..워낙 집약된 내용이라 책 읽는데 얼마 걸리지도 않아서 더더욱 부담없이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아예 일본어를 접해본 적이 없는 분 보다는 50음도 정도는 읽을 줄 아시는 분들께 권하고 싶은 책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