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카 싯토리 키나코 | 스타벅스커피 간식타임

STARBUCKS COFFEE

2011. 2. 3. 14:15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스타벅스 커피 부천잼존점..

스타벅스 부천잼존점은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건물 1층에 있다는..

스타벅스 카드에 5천원밖에 안남아서 충전을 했더니..

1+1 쿠폰을 주네요.. 바람직스러운 행사.. ㅋㅋㅋ..

카페 라떼.. 톨 4,100원..

스팀밀크를 마구 흡입하신 지인분..

역시 스타벅스에선 카페 라떼..

카페 아메리카노.. 톨 3,600원..

배가 너무 터질 것 같으셨다는 지인분께서는 아메리카노를..

전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카페 라떼엔 샷을 추가해줘야 마땅하지요..

아~ 역시 마음이 한결 놓이는 기분이네요..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한 간식의 시간..

얼마전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다녀오신 지인분의 오미야게.. 리스카 싯토리키나코..

지인분께서 타누키코지에 있는 돈키호테 삿포로점에서 구입하신 제품.. ㅋㅋㅋ..

하트모양 엄청 귀엽네요..

바삭한 옥수수맛 러스크에 크리미한 콩가루맛 쵸코가 샤르르 녹아내린 기분.. 맛있어요.. 중독성이 너무 강한게 흠.. ㅋㅋㅋ.. 

비스코잇 비스콘티..

일본까지 가서 왜 브라질 과자를 사오신건지는 의문.. ㅋㅋㅋ.. 

치로루 키나코모치로 깔끔하게 마무리..

스타벅스와 함께 지역사회에 참여하세요.. ㅡㅡ;;..

어쨋거나 오후의 간식은 스타벅스 커피에서..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