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준비 | 스타벅스 커피

STARBUCKS COFFEE

2010. 12. 25. 17:24

반응형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하러 방문한 스타벅스 커피 명동V점..

아이스 카페 모카.. 톨 4,600원..

엄청 추운데 아이스 모카를 고집하신 지인분의 의지가 참 대단하네요..

그나저나 크리스마스 컵이 다 떨어진 모양이네요.. 킁~..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추운 겨울엔 역시나 스타벅스의 따끈한 스팀밀크와 함께 해야지요..

그나저나 크리스마스에 커피를 빨간 컵에 마실 수 없다니 아이러니하네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그란데 4,100원..

사진만 봐도 추워지는 기분.. ㅋㅋㅋ..

그란데 아이스는 눈꽃이 피어 있네요..

지인분께서 구입하신 크리스마스 선물.. 스타벅스 머그 세트..

크리스마스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기분이네요.. 어쨋거나 크리스마스는 스타벅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