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 | 스타벅스 로고코인 틴

STARBUCKS COFFEE

2011. 2. 14. 23:52

반응형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방문한 스타벅스 커피 웨스턴돔점..

해피 발렌타인 데이는 역시 스타벅스에서~..

초콜릿 사면 이렇게 사랑스러운 쿠폰을 준다지요..

저지방 바닐라 카푸치노 또는 저지방 카라멜 마키아또를 한잔 더 즐기실 수 있는 쿠폰..

스타벅스 로고코인 틴 초콜릿세트.. 5,500원..

역시 스타벅스 로고틴 쪼꼬가 최고.. ㅋㅋㅋ..

카푸치노.. 그란데 4,600원..

카푸치노는 역시 머그에 즐겨야 제대로 된 거품을 마구 흡입할 수 있지요..

스타벅스 웨스턴돔점 좋네요.. 우유거품이 살아있어요..

같은 카푸치노지만 센스있게 쉐어드플래닛 머그에 주셨어요..

우유거품 마구 흡입해봅니다..

발렌타인데이엔 역시 카푸치노.. ㅋㅋㅋ..

초콜릿 브라우니.. 5,500원..

월넛 브라우니 먹을까 초콜릿 브라우니 먹을까 고민하다가 발렌타인이니 초콜릿 브라우니로~..

초콜릿과 커피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콜릿 브라우니..

뭐랄까 좀 단단한 느낌이라서 좋아요..

뭐 이런 느낌이랍니다.. 찐득하니 입안에 착착 감긴단..

발렌타인데이엔 이렇게 초콜릿을 흡입해줘야지요..

특별한 날엔 역시 스타벅스 스위츠.. ㅡㅡ;;..

초콜릿 마카롱.. 2,000원..

완전 크고 사랑스러운 스타벅스 마카롱..

발렌타인데이인지라 특별히 마카롱도 쵸코로.. ㅋㅋㅋ..

필링이 꽤 두툼하게 들어가 있더랍니다..

쫀득쫀득~ 달고 맛있는 마카롱.. 나를 위한 작은 선물.. ㅡㅡ;;..

어쨋거나 스타벅스 웨스턴돔점 커피 퀄리티도 뛰어나고 친절하시고 좋네요.. 또 가고 싶은 기분이네요..

반응형